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창원 돈까스 맛집인 가성비 대박 홍익돈까스

by 메추리알333 2024. 2. 4.
반응형

저희집은 삼남매가 있어서 외식을 자주 하지 않았어요.

아직 3호가 너무 손이 많이가서 가만히 앉아서 식당에서 밥먹기란 

밥이 코로넘어가는지 모를정도였거든요.

최근들어 식당에서도 제법 얌전히 오래 앉아있어서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 맛집인 홍익돈까스로 갔답니다.

홍익돈까스는 여러 번 먹어본 찐 맛집이랍니다.

이제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

 

창원 돈까스 맛집인 가성비 대박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창원점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91 (신월동 81-13)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
브레이크타임 :  14:30~17:00

전화 : 055-282-3337
주차 : 가게 전용주차장 O

창원 신월동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는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장점이 있어요.

홍익돈까스 창원점

이 날 배가 무척 고팠던 때라 아이들이 서둘러 문열고 들어가네요.

뭐든지 배가고파야 맛있겠죠.

오후 6시30분쯤도착했는데

운이 좋게 1자리가 딱 남아서 얼른 앉았어요..

저희가 오고 다른 손님도 더오니 옆에 야외석까지 오픈하시더라구요.

물론 히터가 돌아가긴하지만 실내보단 조금 추운데도 그 자리도 꽉~찼답니다.

창원 신월동 맛집으로 인정!!!

 

▶ 홍익돈까스 메뉴판

홍익돈까스 메뉴판(출처 : 홍익돈까스 창원점)

아이들을 데리고 다녀와서

메뉴판 찍을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메뉴걱정이 없다는게 젤 좋지요.

그리고 맵기조절이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으로 세분화되어있어서

아이들도 다~ 먹을 수 있답니다.

홍익돈까스 주문

테이블에 앉으면 주문 패드가 있어요.

자리 앉아서 바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결제는 나갈때 하는 시스템이예요.

홍익돈까스, 해물볶음우동(순한맛), 새우볶음밥(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어른 2명, 아이 3명에 메뉴 세가지 충분하답니다.

배고픔앞에 겸손해지는 우리 3호네요. :)

그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동도 있고  파스타메뉴도 있답니다.

 

반응형

해물볶음우동, 새우볶음밥, 홍익돈까스

▶해물볶음우동(순한맛), 새우볶음밥(순한맛)

해물볶음우동, 새우볶음밥

해물볶음우동(순한맛) - 11,900원

새우볶음밥(순한맛) - 10,000원

가성비 너무 좋지요.

둘 다 순한맛으로 시켜서 아이들이 싹싹 다 먹었어요.

물론 해물볶음우동에 있느 양배추는 엄마, 아빠 몫..

해물볶음우동에는 꽃게, 오징어, 새우, 조갯살이 듬뿍들어있었어요.

새우볶음밥도 고소하니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

새우를 싫어하면 불고기볶음밥도 있답니다. 

▶홍익돈까스(왕돈까스)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크기가 가늠이 가시나요?

가격이 13,000원이라니 믿기자않네요. 

첫번째사진으로 얼핏 저희 1호손이 나왔는데 엄청커보이죠.

성인손바닥과 돈까스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왕돈까스사이즈로 성인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정도랍니다.

소스는 주문할때 부어서 나올지, 따로 나올지 선택하시면 되니 세심한 배려가 있어요.

 

돈까스를 써는데도 한참이 걸렸답니다. 

먹다가 썰고~ 먹다가 썰고~~ 마지막 끝까지 다 먹었네요.

돈까스 소스가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

돈까스 튀김도 바삭하니 소스와 어우러져서 너무 맛나답니다.

같이나오는 스프, 우동국물, 깍두기와 같이먹으면 더~ 맛있어요.

우리집 3호가 완전 쉴새없이 밥, 돈까스, 우동을 먹었다는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아이들과의 외식은

언제나 전쟁통이라

먹는 중간에 사진은 생략하는 센스!!

순수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저희 다섯식구가 먹고 나온 영수증도 찍어보았네요.

요즘 3~4만원대에 식사를 해결하다니 

집에서 해먹어도 이리저리 장을 본다면 사먹는게 이득!!!!

맛은 덤으로 더 맛있었던 홍익돈까스 창원점이였네요. :)

아이들과 외식할 장소를 찾으신다면 홍익돈까스 추천해봅니다.

창원시민안전체험관 예약방법 및 후기(119놀이동산)

 

창원시민안전체험관 예약방법 및 후기(119놀이동산)

이번 추석 연휴가 무척이나 길었지요. 그래서 하루는 창원과학체험관 안에 위치한 창원시민안전체험관을 예약해두었답니다. 사전예약을 해야지 체험을 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 가능한 날짜를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