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부산 녹산, 진해 용원 중식당 맛집인 수차이나

by 메추리알333 2024. 1. 26.
반응형

요즘들어 날씨가 너무나도 춥네요.

2주 전만해도 주말에 따뜻해서 다대포 바닷가에가서

아이들이랑 모래놀이도하고 그랬는데....

지금으로썬 너무 추워서 외출이 위험할수준이랍니다.

실컷 모래놀이를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항상 길가에 있었던 버섯모양처럼 생긴 중국집이 있었어요.

왠지 맛집의 느낌이 스멀스멀 나더라구요.

주변에 사람이 사는 곳도 아닌 도로 옆에 위치한 중국집이거든요.

이런곳은 가봐줘야겠지요.

 

부산 녹산, 진해 용원 중식당 맛집인 수차이나

수차이나

수차이나

위치 :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335 (송정동 71-3)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0:00~20:3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 : 0507-1358-8900

주차 O

▶ 수차이나 위치

수차이나 위치

수차이나 위치는

부산 강서구 녹산동에서 창원 진해방향으로 들어오늘 길에 있어요.

녹산과 용원동 사이에 위치해 있답니다.

용원에서 차로 5~6분거리,  을숙도, 명지에서는 차로 10분거리랍니다.

가게 위치가 처음 오신 분이라면 꼭 네비를 찍고 오시는게 좋을 듯해요.

도로가 옆에 위치해 있어서 자칫하면 지나칠수 있어요.

▶수차이나 메뉴

수차이나 메뉴

기본적인 메뉴도 있지만 뒷편에 보니 코스요리도 나와있었어요.

저희는 아이들과 먹는거라 짜장, 짜장곱빼기, 특해물왕짬뽕을 주문하였어요.

기본 홀이 한곳에 모여있는게 아니라 방처럼 나뉘어있어요.

사람이 많아도 덜 복잡하고,

테이블도 널찍하여 아이들을 데리고 먹기에도 좋았어요.

곳곳에 가위, 수저, 기본찬은 셀프로 언제든지 가져갈 수 있어요.

반응형

수차이나 - 짜장,특해물왕짬뽕

수차이나 짜장면

아이들과 먹을 짜장면, 짜장꼽배기가 나왔어요.

오이가 올라간 짜장면 오랜만에 보네요.

전 짜장면에 오이가 올라간게 같이먹으면 훨씬 맛있어서 좋아한답니다.

면색깔도 녹색을 띄는 듯하네요.

수타손짜장이라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면발이 수타여서 식감이 훨씬 좋았어요.

수차이나 짜장면

2호가 좋아하는 짜장면이라 나오자마자 

빨리달라고 난리네요.

저렇게 두 세그릇 열심히 먹어주었어요.

맛있으니 아이들도 잘 먹는 거겠죠. :)

특해물왕짬뽕

짬뽕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짬뽕 그릇크기에도 놀랐네요.

손바닥과 비교사진 남겨보았어요.

특해물왕짬뽕이라 해물양이 어마어마했네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매콤 시원한 짬뽕맛이예요.

홍합도 듬뿍~

오징어도 생오징어를 쓰는건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보통 냉동오징어를 많이쓰던데 여기는 식감이 좋았던걸로 기억해요.

기본 해물짬뽕보다 2천원가량 비싸지만 

해물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드셔보시면 좋지싶네요. 

아이들과 먹는다고 다른 사진을 찍어오진 못했네요. ㅠ ㅠ

도로옆에 있는 가게이지만 

뒷편은 산이 있어서 창문으로 산뷰를 볼 수 있더라구요.

버섯모양 가게라 특이했고, 산뷰를 보고 먹으니 

짜장, 짬뽕도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녹산, 용원 중식당 맛집으로 수차이나 추천해봅니다. :)

 

 

부산 가덕도맛집 브런치 앤 디너 테라비

 

부산 가덕도맛집 브런치 앤 디너 테라비

부산 가덕도는 한번씩 바람쐬러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어제 3호덕에 조리원에서 만난 동생과 브런치를 먹으러 가덕도로 출동했어요. 예전에는 없었던 신상맛집인 것 같았어요. 테라비는 부산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