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부산 기장 루지(스카이라인루지 부산)

by 메추리알333 2022. 10. 23.
반응형

다들 루지 한번쯤 타보셨나요??

전 2년 전에 통영에서 루지를 처음 타보았어요^^

처음 타봤을때 스트레스가 그냥 날라가더라구요 ㅎㅎ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터라 비싸다.... 생각했었는데

타보니 또 타보고 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아이들과 가족들 다같이 타면 정말 재밌겠다 싶었죠

 

저희 조카들은 부산근교가 아닌 경기도쪽에 사는지라 자주 보질 못해요

한번씩 부산에 내려오면 저희 세대주님은 집에 있지 않거든요

무조건 어디든 데리고 추억하나 만들어 주려고 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조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이번 추석때 저희식구들이랑 형님네 조카들 다같이  부산에 새로생긴 루지를 타러 갔어요^^

스카이라인루지 부산이 정확한 명칭이네요 ㅎ

시댁에서 30~40분이면 갈 수 있는거리라 급!! 가게되었네요 ㅎㅎ

헬멧쓰고 바로 옆 포토존
저희가 전세냈네요^^

티켓은 인터넷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것으로 구매했어요

이날은 추석프로모션으로 샀어요(4회권을 사면 물,아이스크림 증정행사였어요)

어린이 동반탑승권은 나이,키제한에서 혼자탈수 없는 저희 2호만 

저와 함께 타야했어요.. 그래서 개인권에 어린이동반권1장을 추가구입했네요

가격은 싼 가격은 아니지만 이정도 인원이면 어딜가도 저정도는 나오지 싶네요^^

급으로 가게된거라 도착하니 4시가 다되었던 시간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줄을 서도 저희가 전세를 낸거마냥 사람이 없었네요;;;

대신 해가 질 시간이어서 바람이불면 바닷바람이라 추웠어요

바람막이는 필수랍니다!!!!

지금은 경량패딩을 입어야겠지요??

올라가는 리프트에서 카메라를 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4번째 탔을때눈 알아서들 포즈도 잡고 사진도 다 잘찍네요 ㅎㅎ

1호는 부산 루지 모델해야할 듯 한데요?? 

뒤에 롯데월드 성 배경이 딱이네요^^ 인생컷 입니다 

2호와 저랑 찍은 뒷배경은 기장~해운대 바다예요^^ 

타고 내려오면 바다도 구경할 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부산기장 루지에는 코스가 4가지예요

marine, forest, wind, peak  이렇게 4코스랍니다 (코스사진첨부)

내려가는길에 방향만 정해서 가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4회권을 끊어서 코스 한번씩 다 타보았어요^^

급으로 끊었는데 이렇게 계획짠듯이 잘짜진 코스네요 ㅎㅎㅎ

 

다타고 내려오시면 본인헬멧 옆의 바코드를 찍으면 본인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요.. ㅎ

즉석에 인화해주는 가격(1~2장에 만원쯤)보다  원본사진진 다 받은 가격이 2만원정도여서  메일로 전송 받았어요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정확하질 않네요 ㅎㅎ 

무튼 저희 모두 헬맷이 6개여서 그모든 사진들을 파일로 받아서 왔답니다^^  (이방법이 훨씬 이득입니당)

이렇게하면 필요한사진만 골라서 저희가 인화하는게 훨씬 낫거든요^^

거기에서 사진고르고 하기엔 정신도 없어요

 

루지를 처음타본 조카들은 한번타고나서 너무너무너~무 신난다고 좋아했던게 기억나네요

다타고 내려오면 시상식컷도 찍어가야겠지요^^

조카들이 다음번엔 부산 롯데월드를 가보고싶다고 ...ㅎㅎ

루지를 타는 정상에서 롯데월드사진을 엄청 찍어갔네요 ;;;;

다음번 명절엔 아마 롯데월드 사진이 올라올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