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창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인 창원농업기술센터(메뚜기,올챙이,토끼)

by 메추리알333 2022. 10. 26.
반응형

아이들이 있으니 매주 어딜갈지 고민이 많네요ㅎ

그고민은 저보다는 세대주님이 더 많이하지요

3호가 너무 비협조적으로 돌아다니기에 같이 외출이 아직은 힘들답니다

그래서 1,2호만 아빠와 놀러를 간답니다 

내년쯤엔 다같이 다닐 수 있겠죠.. 3호가 통제된다는 가정하에요 ㅎㅎ

창원농업기술센터~~ 이름만 보면 일반인이 쉽게 가봐야겠다~~ 생각은 들지 않는데요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자연친화적인 체험을 하기는 안성맞춤입니다

창원농업문화관, 가정원예전시실, 온실 이것저것 볼 것도 꽤 된답니다

채들고 가만히있다고 나비가 날라들어 오지 않는단다....2호야
누가누굴잡는걸까요??

2주전쯤에 갔던 사진이예요

2호가 나비,메뚜기를 잡고 싶다며 ~~ 그래서 잠자리채와 채집통을 들고 출동했더랬죠.ㅎ

저날 독감접종 한 날이었어요 ;;;; 저렇게 신나게 뛰어놀고는 2호는 열이났었어요;;;;;

날씨가 가을가을해서 정말 좋네요

자연을 배경으로해서 찍는 사진들은 그어떤것도 비교불가네요^^

은근히 사진 찍을 곳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날은 메뚜기,나비를 잡으러 갔었지만

지난번엔 올챙이를 잡으러 출동했었어요. 이 곳은 연꽃단지예요 .(아래에 안내도보시면 10번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저 연꽃 연못에 개구리가 수십마리이상 있었어요;;;;

가까이가보니 저는 징글징글~~ 개구리를 못 만지거든요 ㅎㅎ

올챙이를 잡으러 왔으니 물고기뜰채를 다이소에서 사서 왔어요^^

올챙이 잡은 사진은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 ;;;;

배경이 다했네요

저렇게 잘 꾸며놓은 공간도 군데군데 있어요

보시면 초록 울타리안 텃밭에 상추같은 식물도 재배하고 있어요

저 책상에서 돌맹이, 자갈만으로도 저렇게 잘 노네요(사람얼굴 보이시나요??)

 

반응형

아이들은 자연속에 풀어만 놔도 알아서 놀거리를 찾더라구요 ㅎㅎ

뒷편 나무들이 빼곡한 곳쪽으로가면 칠면조,토끼,닭 사육장이 있어요

한번 와본사람들은 집에서 당근을 직접 잘라와서 먹이로 준답니다^^

토끼먹이주기~~ 싫어하는 아이들 못본거 같네요^^

군데군데 정자,오두막 같은곳에서 돗자리펴고 점심 먹기도 좋아요

평탄한길에는 아이들이 킥보드타고 놀고 그랬어요

멀리서보면 꽃도 이렇게 있답니다. 아무나 들어올 수 있는곳이구요^^

아이들 풀어놓고 놀기도 너~무 좋았어요 

파란하늘이 있는 가을에 자연과 같이 놀 수 있는 창원농업기술센터로 한번 가보세요 ^^

소소하게 놀거리를 찾아오기엔 더없이 좋답니다^^

입장료, 주차료 무료랍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