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해운대카페 뷰맛집 "비비비당"입니당

by 메추리알333 2022. 11. 11.
반응형

친구들이며 지인들을 만날때는 부산에서 종종 모임을 가집니다.

부산하면 해운대, 해운대하면 달맞이고개, 청사포조개구이가 생각나실거 같네요.

 

이전 여름에 다녀왔었는데, 아이들도 있는터라 까페를 가려고해도 노키즈존은 못가네요.

어느정도 넓은곳이나 눈치안볼 수 있는 장소를 골라야죠.

저희 인원은 10명이 넘었구요. 그래서 룸형태로 된 곳을 예약했어요.

해운대에서 뷰맛집은 저희가 다녀온 비비비당이 최고인듯해요.

일반적인 그런 까페라기보다 한옥느낌이고 한국전통차를 즐길 수 있어요.

그렇다고 따뜻한 차만 있는게 아니라 시원한 음료, 빙수,다과,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것들도 있답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 뷰맛집

해운대 비비비당은 룸형태라서 아이들끼리 놀기도 좋았어요. 문만 닫으면 되거든요.

나름 독채의 느낌이랍니다. 창문은 바다를 품은 액자 느낌이죠 .

룸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좋다고 환호성쳤던게 기억나네요.

해운대 까페 비비비당

해운대 비비비당은 전통찻집처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과도 같이나오구요.

저희는 호박빙수,팥빙수, 오미자차(냉),복분자차(냉), 어린이찻상 을 시켰어요.

뭔가 정갈하고 대접받는 느낌도 들고 일반까페보다 더 편안하게 수다떨고 왔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네비게이션찍고 가시면 될거 같아요.

매일마시는 커피보다 해운대바다를 보며 특별한 전통차, 음료를 마셔보는것도 

나름 소확행 인듯하네요.

요즘은 대형카페는 너무흔하게 많아서 이런 한옥느낌 전통까페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