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도가니탕, 설렁탕맛집 푸주옥

by 메추리알333 2024. 4. 30.
반응형

창원에는 용지호수 옆 가로수길이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점심 때가 되면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랍니다.

가로수길에는 보통 카페, 파스타 가게들이 많은데

그 중 한식 맛집을 꼽자면 푸주옥이 아닐가 싶어요.

꼬리곰탕, 설렁탕, 도가니탕 맛집으로 유명한 푸주옥 포스팅해볼게요.

 

창원 용호동 가로수길 도가니탕, 설렁탕맛집 푸주옥

푸주옥 특설렁탕

푸주옥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257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전화 : 055-266-4121
주차장 O

▶ 푸주옥 위치 및 메뉴

푸주옥 위치

가로수길 입구 대로변에 위치한 푸주옥이랍니다.

주차장은 건물앞 외에도 뒷편에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고 오셔도 될 듯해요.

창원 맛집 푸주옥

창원 맛집으로 10년 유지된 업소라는 명패도 있더라구요.

이날은 점심시간이 지나고 1시 30분쯤 도착해서 사람이 없겠지~~하고 왔는데

이시간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도가니탕 1개, 특설렁탕 2개를 주문하였어요.

 

반응형

창원 푸주옥 - 도가니탕, 특설렁탕

푸주옥 상차림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상을 차려주시네요.

설렁탕 맛집은 깍두기, 김치의 맛이 좌우한다고해도 과언이아니죠.

깍두기가 정말 아삭아삭 시원한 맛에 너무 맛있었어요.

겉절이김치도 완전 엄지척!!!! 

설렁탕이 나오기도전에 입맛을 돋궈주더라구요.

푸주옥 특설렁탕, 도가니탕

도가니탕, 특설렁탕이 나왔는데 도가니탕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그릇은 도가니탕이 훨씬 크더라구요.

설렁탕에는 고기만 들어있다면

특설렁탕에는 고기+도가니가 같이 들어있다는 점!!!

고기도 먹고 도가니도 같이 먹을 수 있더라구요.

굳이 도가니탕을 시키지 않아도 될 만큼 도가니가 듬뿍들어 있었어요.

도가니도 후루룩 건저면고 고기는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특설렁탕

설렁탕하면 소면이 빠질 수 없지요.

국물안에 소면이 들어있어서 밥을 말아먹다가

소면 한젓가락에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국수맛집!!

국수도 먹고~

고기도 먹고~

도가니니도 먹고~

너무 다 맛있게 먹었어요.

이 날 저녁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은 기이한 현상이...;;;

푸주옥 덕분에 저녁은 아주 소식을 했답니다.

비가오는 날이면 설렁탕 한 그릇 먹으면 속이 든든할 듯하네요.

 

창원 설렁탕, 도가니탕맛집으로 푸주옥 추천해봅니다.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

멕시코음식 맛집인 창원 가로수길 토도스(Todos)

 

멕시코음식 맛집인 창원 가로수길 토도스(Todos)

가끔식 밖에서 아이들 없이 외식을 할 때 주로 파스타, 피자를 파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하루는 이색적인 음식이 땡기더라구요..ㅎㅎ 생각나는건 베트남음식, 멕시코음식이었어요. 평소에도 쌀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