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멕시코음식 맛집인 창원 가로수길 토도스(Todos)

by 메추리알333 2022. 12. 28.
반응형

가끔식 밖에서 아이들 없이 외식을 할 때

주로 파스타, 피자를 파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하루는 이색적인 음식이 땡기더라구요..ㅎㅎ

생각나는건  베트남음식, 멕시코음식이었어요.

평소에도 쌀국수는 한번씩 먹어봤지만 멕시코음식은 전~혀 먹어보질 않았더라구요;;;;

창원에도 멕시코음식점이 있고 , 그집이 맛집으로 유명하단걸 알았네요 ㅎ

창원 토도스 - 출처 : 업체사진

창원가로수길 맛집을 검색하면 주로 나오는 곳.

토도스(Todos)-창원 가로수길 맛집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6 1층(용호동28-10)
영업시간 : 평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주말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 : 055-274-4100 예약가능 / 포장,배달가능

평일과 주말 브레이크타임시간은 확인하고

가시면되요.

점심시간 지나서 늦게가면 못 먹을 수도 있어요 ㅠ

점심시간이 다 될 쯤에 갔더니

이미 만석이었어요.

대기를 걸고 기다렸더니

그래도 빨리 자리가 났네요^^

대기할 수 있는 웨이팅공간도 따로 마련되있었어요.

토도스 웨이팅공간

겨울에는 난방, 여름에는 냉방이 다 있는 웨이팅공간이네요.ㅎ

역시 맛집은 사소한것도 챙기는가봅니다^^

들어가서 메뉴판을 들여다보니 생소한 메뉴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표적인건 타코, 퀘사디아, 파히타,플래터 이렇게 있어요.

제가 시킨건 시그니처파히타였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일단 하나만 시켜보았답니다.

 

메뉴가 나오는데 20분정도 소요가된다고해요.

기다리는동안 셀프코너에 나쵸와 소스를 가져다 드시면 금방 시간이 간답니당~ㅎ

반응형

시그니처 파히타

사진으로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ㅎ

하나가 이렇게 푸짐해보여서 식당에서 메뉴 하나만 시킨건 처음이었어요;;;;;

근데 나올때는 딱 기분좋게 배부른 정도였네요 ㅋ

토도스 시그니처파히타는 35,900원했던거 같아요.

그릴드파히타는 그릴드치킨+비프스테이크가 들어가지만,

시그니처파히타는 그릴드쉬림프+치킨+비프스테이크가 들어있답니다.

그외 구운또띠아, 비프칠리소스, 피코데가요, 과카몰리, 멕시칸치즈가 같이 나와용.ㅎㅎ

 

토도스 시그니처파히타는 쉬림프,치킨,비프스테이크를 각종 구운야채와 각종 소스를 넣고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코 정통 모듬요리랍니다^^

 

그럼 이걸 어떻게 먹으면 될까요?

쌈사먹으면 되는거죠 ㅎ

시그니처 파히타

접시 위에 또띠아를 얹고 먹고싶은 쉬림프,치킨,비프 중에서 골라 올려요.

야채와 각종소스를 곁들여서 돌돌 싸먹으면 된답니다^^

쉬림프, 치킨, 비프중에서 골라서 넣는 재미도 있고

그에 따라 맛도 다 달랐어요.

소스를 어떤거를 곁들이냐에 따라 맛도 천차만별!!ㅎ

저는 비프가 제일 맛있긴했네요 ㅎㅎ

과카몰리도 얹어먹으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또띠아에 싸먹기때문에 급하게 먹을 수 없지요~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메뉴 한가지만 시켰는데도 든든하게 먹고 나왔답니당.

이날은 매번 파스타집만 갔던 걸 후회한 날이었네요.ㅎ

한번쯤 특색있는 음식도 드셔보시면 먹는것 자체만으로 힐링이된답니다.^^

순수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