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부산 개금시장맛집 양가손만두 본점(만두, 칼국수 맛집)

by 메추리알333 2024. 4. 14.
반응형

지난주에 부산 개금시장에 갈 일이 있었어요.

개금시장하면 가장 유명한게 바로 개금밀면이죠.

개금밀면외에도 개금시장에는 유명한 먹거리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 중 양가손만두 본점이 떡하니 개금밀면 근처에 위치해있었어요.

앞에서 만두를 굽고있기때문에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과 냄새에 이끌려서 가게에 홀리듯 들어갔답니다.

 

부산 개금시장맛집 양가손만두 본점(만두, 칼국수 맛집)

개금맛집 양가손만두

양가손만두 본점

위치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6 개금골목시장내 위치
(개금역 1번출구에서 388m)

영업시간 : 수요일~월요일(10:00~19:30/ 라스트오더 19:00)
브레이크타임 : 14:00~15:0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전화 : 051-894-9870

 

▶양가손만두 본점 위치 및 메뉴

양가손만두 본점 위치 및 메뉴

지하철2호선 개금역 1번출구로 나와

개금시장골목까지 와서 

조금 걸어올라오면 우측편에 양가손만두 본점이 있어요.

위치를 정확히 몰라도 개금시장 안에 들어와서

조금 걷다보면 어디선가 만두굽는 냄새가 난답니다.

냄새에 이끌려 가다보면 양가손만두가 떡~하니 있어요. :)

개금밀면 위치아시는 분이라면 근처라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섞어찐만두, 잔치국수,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개금시장 맛집 양가손만두 

양가손만두 섞어찐만두

가장 먼저 섞어찐만두가 나왔어요.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반반 섞어서 나와서 처음오신 분이라면 드시면 좋은 메뉴랍니다.

군만두도 먹어보면 더 좋을 듯해요.

나오자마자 김치만두를 먹었는데 칼칼한 김치맛이 많이 났어요.

느끼하지않고 깔~끔하게 먹었어요.

고기만두도 만두 피가 얇~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잔치국수, 칼국수

이날은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잔치국수, 칼국수를 시켰어요.

멸치육수가 진하고 국수, 칼국수양이 진~짜 많았어요.

시장안 가게라서 그런지 푸짐함은 1등!!!!

칼국수만봐도 맛있게 생겼죠.

잔치국수도 한그릇 다먹으니 배가 불렀답니다.

보통 잔치국수를 먹으면 부족할 때가 있는데 

양가손만두에서 파는 잔치국수, 칼국수는 그릇깊이가 아주 깊어서

양이 엄청 많답니다. :)

 

지금 글을 쓰면서도 맛있겠다~~ 생각부터 드네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군만두는 꼭꼭 먹어봐야겠어요.

테이블수가 여러개 있었지만 계속 만석!!

포장손님도 많고 매장에서 만두만 드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그만큼 만두맛집임은 틀립없는 듯했어요.

 

순수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

부산 해운대구 윗반송시장 칼국수맛집 "인화칼국수"

 

부산 해운대구 윗반송시장 칼국수맛집 "인화칼국수"

어제부터 한파가 시작되었어요. 완전무장하고 아이들 등원시켜주러 나갔는데도 너무 춥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당연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인 칼국수 집이 있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