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창원공연. 상상풍선마술단 관람후기(풍선마술쇼)

by 메추리알333 2022. 11. 28.
반응형

주말이 되면 오늘은 어디로 아이들과 나가볼까? 

매주 하는 고민입니다.

보통 아빠와 1호와 2호가 많이 놀러 나갔어요.

세대주님이 찾아놓은 정보가 있어서, 이번엔 저도 바람을 쐴겸 아이들과 다녀왔답니다.

창원에 어린이 벌룬쇼 상상풍선마술단 이라는 공연 이였어요.

보통 뮤지컬이나 공연등은 마산3.15아트센터나 창원 성산아트홀에서 주로 관람했어요.

이번에도 그 곳인줄 알았지만 아니더라구요.

G.I.L 아트홀 이라고 되어있었네요. 검색해보니 창원동읍 창원단감테마공원 근처였어요. 

G.I.L아트홀에서는 뮤지컬, 오늘 본 풍선마술공연을 하고 있었네요.

어린이 벌룬쇼 상상풍선마술단(G.I.L아트홀)

상상풍선마술단(창원공연) 관람정보에 대해 일단 알려드릴게요.

상상풍선마술단 - 창원 
기간 : 2022.11.05~12.31 , 토,일 14:00, 16:00  (평일공연은 없습니다.)
장소 : 창원소극장 G.I.L아트홀
상세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238, 상상플레이스 3층
예매 : 인터넷예매, 45분공연
가격 : 8,500원 (소인,대인 가격동일)
주차 : 건물앞 주차장 20~30대 가능

주말 예약만 받고있으며 오후2시와 4시 공연이 있었어요.

좌석을보니 계단식 공간에 방석에 앉는 형식이었어요. 그래서 2시타임은 사람이 많아보여서 4시를 예매했답니다.

기존에 창원단감테마공원 가는길에 투썸플레이스 까페 자리였더라구요.

리모델링해서 1층은 덕수파스타, 2층은 리프패럿 앵무새카페, 3층은 G.I.L아트홀 이었어요.

2시타임 공연은 점심을 먹고 공연을 봐도 좋겠더라구요. 공연을 보고나서도 카페를 갈 수도 있구요

주차공간은 건물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어요.

2시타임이 끝난 3시쯤에 도착하였는데 주차자리가 없었지만, 관람후 사람들이 금방 빠져나가서 주차를 했답니다. 

앞자리에서 보려고 일찍 출발하였어요.

4시타임 보실분은 3시10분이후로 오시면 주차자리가 넉넉할 거 같아요.

상상플레이스 3층, G.I.L아트홀(층별 정보)

오늘 공연하는 장소 G.I.L아트홀이 있는 상상플레이스 건물이랍니다. 

건물 바로 앞 입구로 들어오시지마시고, 안쪽으로 더가시면 안내표지판을 따가 가시면 된답니다.

저 문을 들어가셔서 안쪽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시면 되요.

엘리베이터를 못 찾으셔서 헤매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G.I.L아트홀 티켓팅

3층에 올라오니 작은 매표공간이 있네요. 공연시작 30분전부터 티켓발급을 해준답니다. 

매표소 옆에 티켓 소지 시 혜택이 있었어요.

1층 덕수파스타에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2층 리프패럿 앵무새카페에서 뽀로로주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공연이 끝나면 5시여서 그냥 와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저희는 들어온 순서대로 티켓을 받으니 2번째 입장가능했답니다. 입장은 3시50분부터 순서대로 입장하였어요.

공연시간이 다되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도 2번째로 들어가서 맨 앞줄에 앉았답니다.

이런 공연은 앞줄 관람이 좋지요.^^

상상풍선마술단 공연

공연이 시작되고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네요. 그만큼 아이들의 집중도가 높았으니 가능했답니다.

어른인 저도 실컷 웃고, 마술쇼를 보고 신기해하고 그랬답니다.

저희 1호가 손을 번쩍들고 앞에나가서 도우미역할을 하고는 풍선을 받아왔네요.

풍선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서로 나가겠다고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상상마술단 공연관람

상상마술단 공연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공연인듯합니다.

저희 1호처럼 앞에나가서 풍선을 받는 아이들이 있지만, 못받는 아이들은 엄청 속상하겠지요.

하지만 나갈때 모든 아이들에게 풍선을 만들어주셨답니다.

센스넘치는 공연이었어요. 공연사진은 많았지만 딱 1장만 올렸답니다.

공연내용이 유출이되면 공연하시는분이 속상하 실 듯해서요. 흥미도 조금 떨어지겠지요.

대형풍선을 보이시죠. 저런 풍선을 보니 아이들이 소리지르고 난리였답니다.

소리지르다보니 어느새 공연은 끝이 났더라구요. 공연 관계자분께서 오늘은 관람객이 최고 많이 온 날이라고 하셨네요.

그래서 시간은 오버타임되었지만, 다들 아쉬워했네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때문에 주말에 종종 놀러올 듯 하네요.

 

창원 상상마술단 공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한다고 되어있네요.

시간이 되신다면 주말에 인터넷예매하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1호와 2호가 너무너무 신났다며 좋았다고해서 뿌듯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