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마카롱 맛집인 김해 장유 잎새당

by 메추리알333 2023. 1. 6.
반응형

디저트 하면 마카롱이죠.

얼마저나 친한친구가 집에 놀러왔었어요.

우리 3호때문에 어디 나가서 밥한끼 먹기가 힘들기에..

집에서 보기로하고 아침일찍 와주었네요.^^

초등학교 저학년이라면 다들 공감하실거예요.

아침일찍부터 누군가 만나야해요,

12시30분쯤 되면 아이들의 하교시간이기때문이랍니다..ㅎㅎ

 

빈손으로 와도 되는데 친구 손에는 또 무언가를 챙겨왔네요.;;;

바로 마.카.롱 이었어요.

저도먹오 우리 1호도 챙겨주라고 사왔다고합니다.

2호는 마카롱이 입에 안맞는지 먹지를 않더라구요.;;;

잎새당 마카롱

마카롱도 갈수록 진화하고있네요.

먹기 아까운 비주얼입니다.ㅎ

사진에는 4개뿐이네요.;;;1개더 있는데 부스러져있었어요 ㅎㅎ

잎새당 구름마카퐁

부스러진건 구름모양 마카롱이네요.

부숴진건 하교한 1호입으로 바로 들어갔네요.ㅎ

안에 필링이 무슨맛인지 저는 모르겠어요;;;

1호는 그저 맛있다라는 평만 남길뿐...

잎새당을 찾아보니 바닐라 맛 필링이었네요^^

잎새당 
위치 :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 1로 84번길 12 102호 잎새당
운영시간 : 11:30~19:00'
휴무일 : 매주 토,일

가게가 생긴지는 올 여름에 오픈한 곳이네요.

잎새당 마카롱은 개당 1,800원하네요.

가격도 혜자스럽습니다.^^

보통 기본 마카롱도 2000~2500원이고

모양이 예쁘게 된 마카롱들은 3000~3500원까지 하더라구요.

이정도면 가성비굳인 마카롱이 되겠습니다.^^

집근처에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

또 먹고싶을때는 친구찬스를 써야겠습니다.ㅎ

잎새당 마카롱

분홍꽃모양 마카롱은 산딸기요거트

민트색오레오 마카롱은 오레오(민트x)

주황스마일 마카롱은 황치즈 뽀또

캐릭터그림 마카롱은 엄마는 외계인

이렇게 다양한 맛의 마카롱이었어요.

 

1호에게도 하루에 1개씩 먹으라고 신신상부했답니다.

분명 말하지 않으면 앉은자리에서 클리어 할 것을 알기때문이죠.

 

친구 덕분에 마카롱하나로 스트레스 제로가 되었네요.

스트레스 많이받거나 우울할때는 당이 들어가줘야 하나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