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경남 함양에는 하미앙 와인밸리로 가보세요

by 메추리알333 2022. 11. 11.
반응형

경남에는 가볼 만한 곳이 제법 되는 거같아요.

경남에 위치한 함양. 처음들어본 곳이긴한데 나름 가깝더라구요.

아이들과 가보려면 체험할거리가 있거나 아이들이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는곳을 찾기마련이지요.

함얀에는 2년전 다녀온 것이긴하나, 하미앙 와인밸리에 지금시기에 가시면

와인족욕+산머루비누만들기 체험을 4000원에 이번달 11.1일부터 진행한다고 하네요.

출처-하미앙 와인밸리 홈피

점심을 하미앙 레스토랑에서 해결하고 이 잔디밭에서 실컷 뛰어놀기 너무 좋답니다^^

함양에 도착한 시간이 점심때라서 하미앙 레스토랑에서 점심부터 해결했어요

함양 하미앙레스토랑-고르곤졸라, 수제와인돈까스, 구워먹는 치즈

함양 하미앙와인밸리에는  와인만큼이나 치즈도 맛있다해서 위에 세가지메뉴를 시켰어요.

제 입에는 수제와인돈까스가 제일 맛있었네요.

소스가 일반 돈까스 소스보단 풍미가 더 좋았거든요. 구워먹는치즈는 정말 맜있지요.

곁들여먹는 샐러드도 상큼해서 더 맛있었답니다.

함양 하미앙와인밸리-하늘계단 포토존

함양 하미앙 와인밸리에는 먹거리, 포토존, 체험거리가 풍부했어요.

체험할거리로는

와이너리투어(무료), 나만의와인만들기, 와인족욕하기, 산머루비누만들기, 산머루폼클레저만들기,

 우리밀 쿠키만들기, 라탄공예체험... 등등 홈페이지가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해요.

함양 가볼만한곳. 하미앙 와인밸리

저희는 예약하지않고 그냥 간거랍니다.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놀고, 와이너리투어 정도 만했어요.

이정도만 해도 저희는 충분히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한 두가지 체험을 미리 신청하고 가시면 추억거리가 더 풍성해지겠지요.

 

반응형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양에 위치한 하미앙 와인밸리로 놀러갔다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