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의 하루/삼남매네 생활정보

창원 눈썹문신 잘하는 곳으로 "더라인뷰티샵"후기(반영구, 에스테틱)

by 메추리알333 2024. 1. 17.
반응형

예전에 2호가 돌쯤 되었을 때 처음으로 

반영구눈썹문신을 해보았어요.

최근들어 다시 얼굴을 보니 해야할 시기가 됬더라구요.

그때에는 대표원장 밑에 실장님이란 분에게 받았었는데 그냥그랬답니다.

그래서 주변에 수소문해서 찾은 실력좋은 원장님을  찾았네요.

100%예약제로 원장님 맞춤시술에 무엇보다 경력이 대박!!

제 눈썹으로 시술한 내돈내산 찐~후기를 올려볼게요. :)

 

창원 눈썹문신 잘하는 곳으로 "더라인뷰티샵"후기(반영구, 에스테틱)

더라인뷰티 눈썹문신

더라인뷰티샵

위치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천자로 389 마린프라자 1층 101호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정확한 영업시간은 전화, 문자로 문의)

전화 : 010-8608-5454
주차 : 건물 내 주차장 O

인스타 계정  : thelinebeauty_

 

♥ 더라인뷰티샵 위치안내

더라인뷰티샵 위치안내

창원 마린푸르지오 정문 앞 이바돔감자탕 건물 1층이예요.

건물이 커서 찾기는 쉽답니다.

1층 어딘가 하고 찾아보니 맨 왼쪽에 샵으로 들어가는

전용계단이 있는 위치랍니다.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에 하거나 주변 골목에 흰색선이 있는 곳은 가능했어요. :)

 

♥ 더라인뷰티샵 시술가격표 및 시술정보

더라인뷰티샵 시술가격표

제가 더라인뷰티샵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게

바로 시술가격표가 명확히 보이더라구요. 

예전에 갔었던 곳은 금액이 저렇게 대놓고 표기되있지않았거든요.

원장님께 일일이 금액을 묻지않아도 되서 부담이 없어서 좋았네요.

조금 일찍도착해서 와보니 앞타임 피부관리를 받으러 오신 손님이 있으시더라구요.

분명히 눈썹하러 왔는데 

왜 피부관리도 받고싶고~

왜 입술틴트도 하고싶어질까요.ㅋㅋㅋ

 

♥ 더라인뷰티샵 시술정보

  • 자연눈썹, 수지눈썹, 콤보눈썹
  • 남자눈썹, 두피 SMP
  • 아이라인
  • 틴트입술
  • 스킨케어(피부, 탄력, 수분)
  • 웨딩관리, 물광
  • 여드름압출, 문제성피부
  • MTS, 3D 윤곽관리
  • 스킨플래닝
  • 연예인필
  • 반영구수강,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실무수강

매장 앞에 있는 시술내용을 남겨봅니다.

 

인스타에 들어가서보니

더라인뷰티에서 배워서 매장차리신 원장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이런저런대회 심사위원으로 몇차례 갔다오시기도하고

이러니 믿음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겠죠.

 

더라인뷰티 자연눈썹 후기

더라인뷰티 자연눈썹

자연눈썹 시술 전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려줍니다.

마취가 어느정도 되고 시술실로 들어갔어요.

샵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곳이 반영구시술하는 곳이예요.

저 자리에 누워서 가만히 있으면 친절한 원장님께서 알아서 다 해주신답니다.

저는 고개를 끄덕이다가만 나온 듯해요.

중간중간 거울로 대칭을 확인해주시고 괜찮은지 여쭤봐주신답니다.

그때도 저는 고개 끄덕끄덕만 했어요.

눈썹을 잘 알지 못하는 1인이지만

자연스럽게 되있더라구요.

수다떨면서 이야기 조금하다보니 자연눈썹시술이 금방 끝났어요.

 

역시 경력이 20년이나 되는 원장님이라 그런지 알아서 척척 다 잘해주시네요.

눈썹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 실력좋은 원장님을 만나는게 최고랍니다.

 

반응형

 

더라인뷰티 -  피부관리실

더라인뷰티샵 피부관리실

매장 사진을 찍어와보았어요.

반영구시술실과 피부관리실 두 곳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다음번엔 저곳에서 피부관리를 받고오면 또 후기를 써보아야겠네요..

세대주님도 이글을 보고계시리라 믿습니다.

 

거울 옆에 적힌 문구가 맘에듭니다. 

예쁜 당신, 오늘 더 예쁘게... 

아이들 키운다고 외모관리에 소홀해진 사람으로써 

하루정도 힐링을 하고왔네요.

아이들 옷사는덴 돈을 쓰면서 

눈썹문신 한번하려니

미루게되고 미루게되고 그렇게 되더라구요.

 

눈썹문신한  5일정도는 다들 아시다시피 짱군눈썹이랍니다.

그런데 이번에한 눈썹은 찐~하긴하지만 그래도 밖에 돌아다녀도 

이상하지 않았어요....ㅎㅎㅎ

그만큼 자연스럽게 됬다는 것이겠지요.

원장님꼐서 챙겨주신 재생크림도 눈썹에 하루에 1~2번씩 발라주고 하니

한번씩 가렵긴했지만 그래도 탈각도 잘되고 지금은 훨씬 더 자연스럽게 되었어요.

 

탈각된 후 눈썹

탈각된 후 눈썹상태

12월 28일에 시술을 받고 오늘 눈썹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현재 3주정도된 상태랍니다.

눈을 가릴게 없어서 최대한 가려보고 눈썹만 찍어봅니다.

제가 한 것이라곤

그려주신 부분 외에 자라난 눈썹을 정리정돈하는 것이예요.

눈썹관리가 엄청 쉬워졌어요.

진작에 할 걸 왜 이제했나... 뒤늦게 후회해봅니다.

금손이신 원장님께 감사해야겠어요.

물론 내돈내산 후기이지만... 왠지 득템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ㅎ

그만큼 만족도는 100%였답니다.

 

창원에서 반영구 눈썹 하실 분이시라면 더라인뷰티 추천해봅니다. :)

 

창원 진해 짬뽕맛집 하오츠뽕(불맛나는 짬뽕)

 

창원 진해 짬뽕맛집 하오츠뽕(불맛나는 짬뽕)

이제 저희집 애들이 다들 개학하면서 저도 산책을 할 시간이 생겼네요. 지난주에 아이들을 보내놓고 2시간 가량 걷기운동을 했어요. 그날 따라 날씨도 너무 좋고, 오는길에 칼칼한 짬뽕이 생각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