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식탁

주말브런치는 홈메이드 맥모닝으로(베이컨에그맥모닝 만들기)

by 메추리알333 2022. 11. 5.
반응형

맥모닝하면 맥도날드가 생각납니다.

간편하게 시켜먹으면 맛있지만, 한번씩은 집에서도 만들어 먹는답니다. 

들어가는 재료도 몇가지만 있으면 간단해서 어렵지 않아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브런치로 수제 맥모닝 포스팅할게요.

주말브런치 수제 맥모닝

예전에 만들어 봤던 사진부터 올려봅니다.

이사진과 오늘 만든 맥모닝 마지막사진의 차이점을 찾아봐주세요.

나름 틀린그림찾기입니다. 무엇이 다를까요.

 

홈메이드 맥모닝 재료, 잉글리쉬머핀

홈메이드 베이컨에그맥모닝
재료 :  잉글리쉬머핀, 베이컨, 계란, 양상추,양파, 치즈, 케찹,머스타드소스, 설탕

베이컨에그맥모닝에 토마토를 넣어주면 더 상큼하답니다.

토마토가 없어서 저는 넣지 않았어요.

베이컨이없으면 계란만하셔도 된답니다. 그럼 에그맥모닝이랍니다.

오늘 제가만들 것은 베이컨에그맥모닝 이랍니다.

 

<베이컨에그맥모닝 만드는 순서>
1. 잉글리쉬머핀을 앞뒤로 굽고, 양파, 베이컨, 계란을 구워줍니다.
   양상추는 먹기좋은크기로 씻어서 준비합니다.
2. 맨 아래 빵에 머스타드소스 발라줍니다.
   계란,베이컨,케찹,설탕,양파,양상추,빵뚜껑 순으로 쌓기 끝!!!!

 

베이컨에그맥모닝

 

밑재료만 다 준비가 되어있음 먹고싶은순서대로 쌓아주시면 된답니다.

길거리 토스트처럼 케찹 위에 설탕이 뿌려지면 맛이 더 극대화된답니.

양송이버섯이 있으시면 양파와 같이 볶아서 올리시면 되요 .

그럼 머쉬룸베이컨에그맥모닝이되겠지요.

 

반응형

 

고객님 시키신 베이컨에그맥모닝 나왔습니다.

먹지도 못하는 ㄷ베이컨에그맥모닝을 3호에게 보여줍니다.

미끼인가요??

먹지도 못할거 주는 나쁜 엄마네요.

엄마만 맛있게 먹으련다.^^

치즈가 실종된 베이컨에그맥모닝

뒤늦게 치즈를 냉장고에 넣었두었다는 사실을 잊고있었네요.

치즈가 엄청 뻣뻣하네요. 원래 계란과 베이컨사이에 치즈가 들어가야지 치즈가 잘 녹거든요.

3호가 아주 난리치는바람에 치즈생각은 안드로메다로 갔답니다.

덜 녹은 치즈지만 그래도 맛은 맥도날드맥모닝보다 훨씬 건강하고 맛있답니다.

잉글리쉬머핀만 있으면 집에서도 수제 맥모닝 만들 수 있답니다.

베이컨이 없으면 햄을 넣으셔도 되고, 없어도 되구요.

양상추대신 상추도 가능하답니다. 대신 식감을 덜 아삭하답니다.

 

주말브런치로 홈메이드 맥모닝 한번 만들어보세요.

재료만 있다면 어렵지 않은 쉬운요리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