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창원 진해 짬뽕맛집 하오츠뽕(불맛나는 짬뽕)

by 메추리알333 2023. 3. 6.
반응형

이제 저희집 애들이 다들 개학하면서 저도 산책을 할 시간이 생겼네요.

지난주에 아이들을 보내놓고 2시간 가량 걷기운동을 했어요.

그날 따라 날씨도 너무 좋고, 오는길에 칼칼한 짬뽕이 생각이 났네요.

아이들 때문에 짬뽕가게에는 갈 생각도 못해본 터라 오랜만에 근처 짬뽕맛집을 갔답니다.

 

창원 짬뽕맛집 하오츠뽕(불맛나는 짬뽕)

하오츠뽕-짬뽕

창원 짬뽕맛집 하오츠뽕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천자로 389 마린프라자103호
영업시간 : 화요일~일요일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 : 055-297-8977

여기는 진정 불맛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짬뽕집이예요.

혼자서 짬뽕먹으러 가는 1인이 여기있어요.

지난번엔 시부모님과 먹으러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자리에서 배민주문을 넣고 집에와서 먹을 정도였어요.

그정도면 말 다했지요. 

짬뽕은 배달보다는 매장식사가 진리랍니다.

아무리 빨리온다고해도 만든자리에서 바로 먹는 짬뽕이 최고지요.

 

창원 짬뽕맛집 하오츠뽕 메뉴, 가격

하오츠뽕 메뉴, 가격

매장에서 먹는 가격과 배달가격은 차이가 있었어요.

매장에서 먹는게  500원정도 더 저렴하답니다.

아이들이 없었기에 해물짬뽕으로만 시켰답니다.

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해물불짬뽕을 추천드려요.

여럿이 와서 먹었다면 분명 탕수육까지 시켜먹었을거예요.

탕수육도 바삭바삭 엄청 맛있거든요.

 

하오츠뽕 짬뽕(좌-1~2년전/ 우-최근)

거의 가게에 가서 먹었던 짬뽕집이라서 짬뽕이 조금 바꼈다는 사실도 알아냈네요.

예전엔 통오징어 몸통 하나가 그대로 올라가있었어요.

최근에는 잘려진 오징어가 들어가있네요.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통오징어로 나갈때 잘라 먹기 귀찮아하시는 분들도 있었고,

가위가 없을때 잘라먹기 불편한 점도 있었다하네요.  

그래서 이제는 잘려진 오징어가 올라간다하네요.

들어가는 오징어양은 똑같다고하니, 짬뽕을 한결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저는 통오징어 나름도 잘라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조금 아쉽긴 했어요.

 

하오츠뽕 짬뽕 시식후기

하오츠뽕 짬뽕

짬뽕의 면은 녹색이예요. 다시마로 만든 다시마면이랍니다.

들어가는 재료로는 전복, 새우, 꽃게, 오징어, 쭈꾸미가 들어가있어요.

짬뽕재료에 진심이 담겨있어요. 전복, 오징어, 쭈꾸미는 냉동이 아니라 생물을 쓰시는듯 했어요.

먹어보면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었답니다.

면과 해물 종류를 번갈아가며 집어먹는 맛 또한 다르기때문에 짬뽕한그릇 다 먹는건 문제도 아니랍니다.

국물맛은 말해 뭐합니까. 다양한 해물에 불맛이 더해져서 짬뽕 국물또한 대박이랍니다.

 

해물 불짬뽕은 국산땡초가루로 맛을 냈다고해요. 단계별 선택도 가능하네요.

1단계 불닭볶음면정도, 2단계 신전떡볶이정도예요.

저는 매워서 엄두도 못낼 불짬뽕이네요..

 

반응형

 

매장에서 먹는게 가장 맛있긴하지만 테이블이 5~6개 정도 였어요.

항상 점심때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거나 돌아가야할정도였으니 짬뽕 맛집이지요.

운좋게도 이번에는 방금 나간 손님이 있어서 바로 착석했었어요.

그러고 1~2분뒤 몰려온손님들이 있었네요.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릴뻔했지 뭐예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11시반쯤이나 1시 후로가면 자리가 조금 널널하답니다.

대신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오후3시부터 5시오시면 헛걸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날 짬뽕 먹기전에 운동삼아 바다풍경도 찍어보았네요. 바닷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그자체가 힐링이랍니다.

진해루

창원 짬뽕맛집 하오츠뽕에서 먹고 산책삼아 진해루를 걸어보는 것도 좋답니다.

배가 불렀으니 소화를 시켜주어야지요.

구름한점 없는 바다 풍경을보니 속이 탁 트이네요.

 

점심한끼로 맛있는 짬뽕한그릇 드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