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해운대 키즈카페 대관 우리끼리 키즈카페

by 메추리알333 2023. 6. 14.
반응형

지난주 친구들과 오랜만에 계모임을 했어요.

각자 아이들을 모두 데리고 참석하는 날이라서 키즈카페를 알아봤답니다.

 

해운대에 위치한 무인키즈카페를 통째로 대관할 수 있다는 사실.ㅎ

코로나로 인해 생겨난 키즈카페 대관이라는 시스템이 

계모임이나 조동모임 같이 아이들과 같이 놀고 먹을 수 있는 장소로 제격이랍니다.

 

해운대 키즈카페 대관 우리끼리 키즈카페

우리끼리 키즈카페 물빛마을 해운대장산점

 

우리끼리 키즈카페 물빛마을 해운대장산점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45 다사랑빌딩 3층 - 해운대백병원 옆
예약방법 : 인터넷으로 사전예약
이용금액 :  30분단위 평일 16,000원, 주말 21,000원
주차 : 지하1층 주차장 이용

저희가 주차장을 보니 너무 좁아보여 차를 가져온 친구는 해운대백병원에 주차를하고 왔어요.

주변 공영주차장비용보다 해운대백병원주차비가 훨씬 저렴했답니다.

주말은 시간예약이 치열하답니다.

주말예약은 한두달전에 미리 오픈창이 뜰때 바로 해두시는게 좋아요.

저희는 4월 말쯤 예약했었어요. 6월10,11일 예약했구요.

이번에는 토요일 10:00~14:30, 일요일 11:30~14:30분 이렇게 이틀동안 예약을 했어요.

 

우리끼리 키즈카페 물빛마을 해운대장산점 이용후기

해운대 무인키즈카페 우리끼리 키즈카페

 

키즈카페 입구에 안내받은 비밀번호를 누르고 입장하면 된답니다.

어지간한 키즈카페에서 놀 수 있는 놀이기구들은 다 갖춰져있었어요.

트램펄린, 미끄럼틀, 그네, 짚라인, 각종 승용완구, 주방놀이 등등 다있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서 노래 빵빵하게 틀어주고 미러볼을 틀어주니

정말 대박이네요.

 

 

식탁도 8명이 앉을 수 있고, 그외 좌식으로 접었다 폈다 되는 식탁이 두개나 있어서

아이들 점심먹이기 너무 좋았어요.

점심이나 커피, 음료등 다 배달을 받을 수 있고하니 이보다 편할 수 없지요.

그 외에 매점에 비치되어있는 음료, 과자들도 결제하여서 먹을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놀다가 더워서 시원한 음료 하나씩 골라서 먹었네요.

계모임비로 사용하다보니 걱정이 없었네요. :)

 

 

배달시켜먹어도 되지만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다음날 남았던 햇반컵밥으로 아이들 점심을 먹었어요.

전자레인지 아래에는 비상약도 구비되어있고, 각종 생필품 소모품들이 있어서 필요할때 쓸 수 있답니다.

무인키즈카페이다보니 어지간한건 다 갖춰져있어서 신경쓸게 없었어요.

 

짚라인

가장 신기했던게 짚라인도 갖춰져있어요.

아이들이 처음에 가장 먼저 짚라인을 타기 바빳네요.

실내키즈카페이지만 그네도 있었네요. :)

 

무인키즈카페이다보니 

남의 눈치볼것 없는게 가장 좋았고

우리끼리 놀수있기에 아이들 맘껏 뛰어놀았어요.

모르는 아이들과 부딪쳐 다칠 일도 없구요.

한눈에 아이들 노는게 다 보이니 이만큼 좋은게 더 어딨나요.

 

대신 이용시간이 다 끝나기전에 미리미리 정리정돈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저희 애들은 서로 청소기를 돌리기 바빴네요.

청소놀이도 실컷하고 마지막엔 기념단체사진을 남겨줘야지요.

아이들 여럿일 경우에는 이렇게 무인키즈카페를 대관해서 노는것도 방법이네요.

실내놀이터로 해운대 우리끼리 키즈카페 추천해봅니다. :)

 

 

순수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