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창원 진해 돼지국밥맛집 승리돼지국밥

by 메추리알333 2023. 5. 21.
반응형

부산에 대표음식은 밀면, 돼지국밥이지요.

한창 서울로 면접을 보러가던때에 서울에는 돼지국밥이 없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순대국밥을 시켜먹었더랬죠.;;;;

개인적으로 굳이 부산이 아니더라도 돼지국밥 맛집들이 많다는 사실:)

 

창원 진해 돼지국밥 맛집을 딱 3곳 뽑자면

주관적 기준 순서로 승리돼지국밥, 칠봉돼지국밥, 맛있으면 돼지랍니다.

지난번 가음정에서도 국밥집을 소개했지만 이번에는

창원 진해에서 유명한 승리돼지국밥집을 소개해드릴까하네요.

 

 

창원 진해 돼지국밥 맛집 승리돼지국밥

창원진해 승리돼지국밥

창원진해 승리돼지국밥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640 우진그린빌라201호.202호 (경화역 맞은편)
영업시간 : 월~토요일 10:00~21: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전화 : 055-546-3714
주차 : 매장앞 주차장

 

승리돼지국밥 메뉴판(메뉴, 가격)

승리돼지국밥 메뉴, 가격

 

돼지국밥, 살코기국밥, 섞어국밥, 내장국밥 9,000원
따로국밥 10,000원
갈비수육 55,000원
수육 35,000원

 

메뉴가 간단하지요. 

저희는 돼지국밥, 섞어국밥을 시켰답니다.

한창 점심때에 오면 자리가 없을만큼 손님이 많은 곳이예요.

 

예전에는 없었던 주문기계가 각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어요.

자리에서 바로 주문을 넣을 수 있고, 결제는 다먹고 나갈때 하시면 되는 방식이랍니다.

 

승리돼지국밥- 돼지국밥, 섞어국밥 후기

승리돼지국밥 기본찬차림

제일 먼저 나오는 기본찬들을 보면

부추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새우젓, 쌈장, 고추, 마늘 이렇답니다.

보통 돼지국밥집의 깍두기, 김치는 정말 맛있어요.

국밥도 맛있지만 곁들여먹는 김치, 깍두기가 맛있어야 더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요.

 

승리돼지국밥

 

제가 먹은 돼지국밥은 돼지머리고기 부위가 들어간답니다.

돼지머리고기가 별로라면 살코기국밥을 시켜시면 되어요.

승리돼지국밥집은 간마늘, 후추, 양념장이 들어있어요.

아이들이 먹을거라면 주문전에 들어가는 양념장을 따로 달라고 말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승리돼지국밥은 새우젓을 간하지 않아도 제입엔 간이 딱 맞았어요.

그래서 부추무침만 넣어서 같이 먹어준답니다.

승리돼지국밥 깍두기는 아삭아삭 시원하고, 배추김치는 겉절이식으로 너무 맛있답니다.

 

반응형

이날은 병원에 갔다가 3시쯤에 가서 먹었어요.

점심때가 지난 후라 손님도 적었고 바로 음식이 나왔네요.

요즘은 브레이크타임이 많아서 3시에는 점심식사하기가 곤란할때가 있는데

진해 승리돼지국밥집은 브레이크타임없이 언제든지 가서 먹을 수 있어요.

 

돼지국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창원 진해 승리돼지국밥을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듯 싶어요.

 

순수 제 돈으로 사 먹은 후기랍니다. :)

 

 

 창원 가 볼만한 곳으로 멋진 바다뷰를 가진 진해루(걷기운동, 산책코스)

 

창원 가 볼만한 곳으로 멋진 바다뷰를 가진 진해루(걷기운동, 산책코스)

3월부터 열심히 걷기운동을 시작하였어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변수가 참 많네요. 돌아가면서 아프니 운동을해야하는 엄마는 반강제적으로 못가게되었어요. 그래도 등원을 하는 날이면 무조건

lemontree333.tistory.com

 

창원 진해 가성비 좋은 족발맛집 장충동웰빙족발

 

창원 진해 가성비 좋은 족발맛집 장충동웰빙족발

지난 주말저녁에 나들이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간단한 저녁메뉴로 족발을 선택했어요. 저희가 항상 먹는 족발집이 있답니다. 예전 남포동에서 유명한 족발집을 갔을때 가격대비 너무 맛이 없었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