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앤티앤스 프레 창원한마음병원점 메뉴,가격- 아몬드크림치즈스틱

by 메추리알333 2023. 5. 11.
반응형

최근 피검사, CT를 찍는다고 병원을 자주가네요.

금식을 해야해서 시티촬영이 끝나고 허기진 배를 채우러 병원 안에 식당을 찾아봤어요.

창원한마음병원은 새로 지은 건물이라서 지하에 위치한 식당들이더라도

밝고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병원 내 식당도 있었지만 간단히 배만 채우려고 앤티앤스를 선택했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창원한마음병원점-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앤티앤스-아몬드크림치즈스틱

 

앤티앤스 프레즐 창원한마음병원점

위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동로57번길 8 지하1층 푸드코드안
운영시간 : 월~토 09:00~19:00 (라스트오더 18: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창원에는 앤티앤스 매장이 4군데 밖에 없네요.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창원한마음병원에 입점되어있네요.

프레즐을 사먹으러 병원에 올 건 아니지만, 병원에 온 김에 앤티앤스를 들려보았어요.

지하 1층에 위치, 푸드코트 입구 근처에 있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판(메뉴,가격) 및 신상제품

앤티앤스 메뉴, 가격, 신상제품

 

오전 10시쯤에 들어갔더니 주문과 동시에 바로 반죽을 떼어서 만들어 주셨어요.

이렇게 바로 정성껏 만들어 주시니 더 맛있겠죠.

튀기는 형태가아니라 오븐에 갓구워서 만들어지니 칼로리 걱정도 조금을 덜었네요.

앤티앤스의 가장 대표메뉴아몬드 크림치즈스틱, 아몬드프레즐, 할라피뇨치즈핫도그랍니다.

이번 신제품으로 소금빵인 앙버터 크림치즈스틱(4,800원), 소금버터 크림치즈스틱(4,500원)이 나왔어요.

다음번에 꼭 사먹어 보고싶은 비주얼이었네요.

앙버터, 소금버터 단짠단짠이니 당연히 맛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디핑소스도 같이 찍어먹으면 훨씬더 풍미가 좋겠죠?

 

앤티앤스 프레즐은 반죽에 계란, 우유, 버터 등이 포함되지 않은 건강한 프레즐이랍니다.

먹고 남았을때 냉동보관하며, 전자렌지에 약 40초간 데워드시면 된답니다.

맛과 향이 엄청 좋아서 당연히 계란, 버터 등이 들어갔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반전이네요. :)

 

대표메뉴, 신제품 제품영양정보

제품명 중량(g)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아몬드 크림치즈스틱 165 492 23 11 10 375
오리지널 145 452 13 11 8 375
할라피뇨 치즈핫도그 155 406 8 16 6 425
소금버터 크림치즈스틱 157 479 17 12 9 989
앙버터 크림치즈스 158 458 21 11 6 876

 

- 제품영양정보를 비교해보니 열량은 차이가 없지만 나트륨함량에서 큰 차이가 있네요.

소금빵이라서 인지 나트륨자체가 기존제품들보다 훨~많이 들어가네요.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은 달달한 편에 속하기에 앙금이 들어있는 앙버터와 당류가 비슷하게 나왔네요.

 

반응형

앤티앤스 프레즐 시식후기 -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시나몬 슈가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시나몬슈가

 

맨처음 앤티앤스를 먹어본건 크림치즈 스틱이었어요.

이번에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시나몬슈가를 한번 시켜보았답니다.

 

봉지를 받자마자 냄새에 이끌러셔 바로 자리를 잡았네요.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아몬드크림치즈스틱 이였어요.

시나몬슈가는 빵에 시나몬, 설탕이 뿌린형태라서 츄러스와 비슷할까 싶어서 시켰는데..

츄러스는 바삭, 프레즐은 푹신한 빵이라 식감면에서 달라서 그런지 다음번에 사먹을 것 같진 않네요.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은 겉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한맛, 단맛이 나고 속은 크림치즈가 있어서

자꾸자꾸 손이가는 그런 맛? 이였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맛이었네요. 

아몬드가 들어있지만 아몬드가 아닌척 아이들이 모르고 먹을 수 있답니다.

 

혼자서 저렇게 다 먹을 순 없지요~

구내염으로 집콕하며 쉬고있던 2호가 할머니랑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순수 제 돈주고 사 먹은 후기랍니다.

 

 

스타벅스 여름시즌메뉴-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바질치즈포카치아 후기

 

스타벅스 여름시즌메뉴-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바질치즈포카치아 후기

드디어 오늘 3호가 구내염완치하여 등원하였어요. 주말마다 비가 오더니 평일은 날씨가 엄청 좋네요. 날씨가 좋아질때 스타벅스 서머시즌(여름시즌)메뉴가 올라왔네요. 스타벅스 여름시즌메뉴

lemontree333.tistory.com

 

창원 진해 베이글맛집 사랑해베이글(I LOVE BAGEL)

 

창원 진해 베이글맛집 사랑해베이글(I LOVE BAGEL)

평일에는 이제 매일 하루 만보이상 걷기운동을 하고 있어요. 걸어다니면서 발길닿는 모든 곳을 다녀보려구요. 창원 진해에 위치한 베이글 맛집이 있어요. 직접 반죽하고 구운 베이글집이라서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