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남매의 하루/삼남매네 생활정보

어버이날 선물로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실사용후기)

by 메추리알333 2024. 4. 12.
반응형

저희 집엔 무선청소기 겸 물걸레청소가 되는 제품이 있어요.

하지만 빙글빙글 돌아가는 형태로 닦여서 

찌든때가 잘 안지워지고, 무겁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결국엔 손걸레질을 하다보니 손목이 아프고...

결국 무선물걸레청소기를 구입했답니다.

 

몇년전 친정엄마집에 어버이날에 사드렸던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가 고장이 났는데도 같은제품으로 다시 구입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청소기가 좋았으니 재구입했겠죠?

그래서 저도 바로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를 사서 사용했답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실사용후기)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친정집에 사드렸던 오토비스와 똑같은 제품으로 샀어요.

리뉴얼된 신제품도 있지만 저는 딱 기본사양만 있어도 충분했거든요.

기존 물걸레청소기는 원형형태로 빙글빙글 돌아가며 닦이는 제품인데

모서리부분은 전혀 닦이지 않더라구요.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는 각진 모서리부분도 말끔히 청소가 되는 장점이 있어요. :)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 실사용후기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구성품

작년 말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너무 잘 쓰고있어요.

진작에 살껄 후회하는 중이네요.

본품+찌든때 패드, 고급형패드, 일회용물걸레청소포 3팩이 기본구성인데

실제 써본 친정엄마가 추가로 찌든때 패드, 고급형패드는 사용하고 몇달뒤 더 사셨더라구요.

저는 처음 구입할때 추가로 패드한장씩 더 구입했어요.

추가 구입해서 15만원정도 결제했었네요.

물걸레청소기가 이정도면 부담없는 가격인 듯해요.

물론 신제품은 19만원가량 했던 것 같아요.

본체 조립

오토비스물걸레청소기는 본체를 뒤에 구멍에 맞게 끼우기만 하면 된답니다.

똥손이 저도 한번에 다 조립했어요. :)

본체 충전

무선 물걸레청소기이니 배터리 충전을 해야해요.

같이 들어있는 충전기를 본체 충전잭에 연결해서 꽂아두면된답니다.

자립해서 서있는 형태기에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 없어요.

충전이 다 되었다면 청소를 한번 해봐야겠지요.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사용법

오토비스 사용법

본체를 보면 벨크로타입으로 물걸레패드를 부착시킵니다.

설명서에는 앞에는 물을 적신 물걸레패드를 붙이고 뒤쪽은 마른 물걸래패드를 붙여 사용하면

물걸레질하고 난 뒤 물자국이 남는 것 없이 깨끗이 청소가 된다고 적혀있어요.

저는 그냥 패드 둘다 물을 적시고 충분히 물기를 제거한 뒤 그냥 사용했어요.

본체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발로 누르면 작동이 된답니다.

모서리 청소

오토비스는 네모난 형태로 사람이 걸레질 하듯 앞뒤로 움직여서 

빡빡 닦인답니다.

앞뒤로 움직여서 닦이니 빙글빙글 돌아가며 닦이는 것보다 2~3배는 더 잘닦여요.

걸래패드의 때가 증거랍니다.

무거운 본체가 바닥에 있으니 손목에 무리없이 청소하기도 훨씬 수월했어요..

 

반응형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실사용후기

1호의 방 바닥에 저렇게 낙서를 해놨더라구요.

순간 멘붕....;;;;

찌든때패드로 바꿔서 물걸레 청소를 했더니 싹~ 사라졌어요.

바닥 어딘가는 무언가 먹고 흘린 자국이 군데 군데 있던 것도

청소기가 지나가니 싹 사라졌네요.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

힘들이지않고 바닥청소가 금방되니 

신세계가 따로 없네요.

물걸레청소가 제일 싫었는데 

이젠 그냥 쓱쓱 밀면되니 천국이 따로없네요.

찌든때 패드

청소하고 난 뒤 찌든때 패드가 엄청 더러워졌어요.

확실히 찌든때 패드가 잘 닦이는 것 같았어요.

무선청소기의 단점이라면 힘이 부족하다는 것인데

오토비스 제품은 빡빡 잘닦여서 힘이 부족하단 느낌은 없었어요.

 

물걸레청소 스트레스가 예전보다 없다고하면 거짓말이겠지만

훨~~~씬 줄어들었답니다.

때가 잘 닦이니 물걸레청소할 맛 나더라구요.

친정집에 오토비스 2대사용, 저희집에 1대 사용해 본 후기였어요.

 

실제 제 돈으로 구입한 후기랍니다. :)

결로현상으로 생긴 베란다 벽면 곰팡이제거방법(곰팡이제거제, 항균제)

 

결로현상으로 생긴 베란다 벽면 곰팡이제거방법(곰팡이제거제, 항균제)

예전에 여름 장마철이 지나고 베란다 곰팡이를 제거하는 포스팅을 올렸었어요. 장마철 베란다 곰팡이제거하기- 곰팡이제거제 장마철 베란다 곰팡이제거하기- 곰팡이제거제 장마가 끝난 줄 알

lemontree333.tistory.com

 

다이소제품으로 셀프 줄눈시공 후기(줄눈 보수방법)

 

다이소제품으로 셀프 줄눈시공 후기(줄눈 보수방법)

아이들이 커 갈수록 지금 살고 있는집도 같이 나이들어가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손봐야할 것들이 줄줄이 생기네요. 타일에 금이 가거나 떨어지고, 실리콘같은 경우 많이 떨어져나간 상태랍니다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