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후기(봄시즌메뉴, 별 추가적립방법)

by 메추리알333 2023. 3. 23.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봄비가 부슬부슬 많이도 내리네요.

이틀 전 스타벅스 봄시즌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비를 뚫고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봄시즌메뉴 2023.3.21~5.2일까지 판매한답니다.

슈크림라떼는 작년에 출시되었던 메뉴지만 그때는 그란데(Grande) 사이즈 이상만 나왔었다네요.

작년에 저는 못먹어본터라 이번에는 사봤네요.

인기메뉴니까 재출시된 것이겟지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후기(봄시즌메뉴 가격, 칼로리, 상세정보)

슈크림라떼

봄시즌 메뉴는 슈크림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가 출시되었어요.

 

제가 오늘 산건 아이스슈크림라떼랍니다.

많이 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단맛이 딱 적당했어요.

돌체라뗴보다는 덜 달게느껴졌거든요.

위에 슈크림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크림부분 검은점은 바닐라빈이 아닐까 싶네요.

밑에 시럽 부분을 잘 섞어서 드셔야지 슈크림라떼 맛을 잘 느낄 수 있답니다.

젓지 않고 먹었더니 조금 밍밍했었어요.

 

스프링시즌메뉴 영양정보, 가격, 특징

슈크림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슈크림라떼 ,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봄시즌메뉴 제품 영양정보

메뉴 제품 영양정보                  Tall(톨사이즈) / 355ml (12 fl oz)
칼로리 (kcal) 포화지방(g) 단백질(g) 나트륨(mg) 당류(g) 카페인(mg)
아이스 슈크림라떼 280 8 6 120 35 75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195 0.4 1 20 45 5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315 0.2 1 25 68 0

 

슈크림라떼는 슈크림 때문에 포화지방, 단백질함량이 높고, 커피가 들어가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요.

핑크플라워 유스베리티는 칼로리가 낮고,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는 칼로리가 높고 카페인이 없네요.

 

봄시즌메뉴 제품 가격

메뉴 Tall, 355ml Grande, 473ml Venti, 591ml 특징
슈크림라떼 6,300 6,800 7,300 커피, 우유 함유, 슈크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6,100 6,600 7,100 우유, 대두 함유, 참외베이스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6,500 7,000 7,500 레몬, 망고, 바질, 루꼴라

 

봄시즌메뉴 제품 특징

 

슈크림라떼

Choux is Coming!!  봄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음료 슈크림 라떼예요.

달콤한 슈크림과 에스프레소가 만나서 완벽한 맛을 이끌어냈어요.

재출시된 제품이니만큼 그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답니다.

이번엔 톨사이즈부터 구입이 된다 하니 더욱 좋겠죠.

봄시즌 메뉴증 유일하게 커피가 함유된 제품이랍니다.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달콤한 참외 베이스+ 유스베리& 히비스커스 블렌딩 티로 꽃향과 달콤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음료.

히비스커스는 식욕억제에 도움, 하이드록시시트릭산 성분이 함유되어 지방합성 및 흡수억제에 도움을 주기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저 카페인이라 다이어트하시는 분이 부담 없이 드시기 좋지 싶어요.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레몬, 망고의 새콤 달콤한과 바질 특유의 향이 만나 낮의 나른함을 깨워줄 음료.

바질, 루꼴라 등 그린채소의 건강함과 레몬, 망고의 상큼함이 더해져 있어요.

 

 

스프링 시즌음료 별 추가적립방법

스타벅스 별 추가적립방법

 

TRI-STAR DASH(스프링시즌메뉴에 한함) - 별★ 3개 추가적립

스프링 시즌음료를 스타벅스 카드사이렌오더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 3개 추가증정

기간 :  2023.3.21(화)~4.3(월) / 14일간
대상 :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회원 (웰컴레벨 제외, 기간 내 진입 시 참여가능)
내용 :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이벤트음료 사이렌오더 주문 시, 이벤트음료 한잔당 별 3개 추가증정
(매장에서 주문시, 이벤트 음료 한잔당 별 2개 증정)
이벤트음료 : 슈크림라떼, 핑크 플라워 유스베리 티,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

 

이브닝 딜라이트(EVENING DELIGHT) - 별★ 3개 추가적립

오후 5시 이후 스타벅스카드로 제조음료 구매 시 영수증 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

기간 : 2023.3.23(목)~4.5(수) / 14일간
대상 :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
내용 : 매일 17:00~23:00까지의 구매만 해당,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에만 해당됨.

 

스프링시즌메뉴를 오후 5시 이후에 스타벅스카드로 사이렌오더로 1잔만 구매하더라도 총 6개의 별이 적립된답니다.

별 적립하시는 분들은 이번 봄시즌메뉴를 5시 이후에 드시면 많이 적립되겠죠.

 

스프링시즌메뉴 판매은 5.3일까지지만 별 3개 추가적립은 4.3일까지, 이브닝 딜라이트는 4.5일까지이니

기간 잘 참고해서 추가별적립을 하시면 되지싶네요.

별 사냥하러 다들 스타벅스 출동하시겠네요.

 

 

 

순수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