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식탁

4분컷 인생 쌀국수만들기(비폰 포보 베트남 쌀국수)

by 메추리알333 2022. 11. 1.
반응형

얼마 전 친구가 놀러와서는 비폰 쌀국수를 5봉지 주고 갔어요.

라면을 자주먹는 친구남편이 쌀국수 한박스를 사다줬다네요 .

친구는 또 저먹으라고 몇봉 챙겨와서 알게된 제품이예dy/

쌀국수 매장에가서 쌀국수를 먹으면 8천~1만원가량 해요.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를 써 볼까합니다.

쌀국수 1개가 손바닥만해요.(해선장-호이신소스, 칠리소스-비폰칠리소스)
해선장,칠리,쌀국수 제품명 및 성분표

쌀국수는 비폰 포보 베트남 쌀국수(소고기), 해선장소스는 수리 호이신소스(435ml),

칠리소스는 비폰 칠리소스(230ml) 예요.

쌀국수와 칠리소스는 11번가에서 구입했고 , 해선장소스는 쿠팡에서 2묶음사서 친구랑 나눴어요(택배비줄이려구용.)

쌀국수 30개 한박스 15,500원, 칠리소스230ml 1,900원, 호이신소스435ml 8,500원이랍니다.

모두 다해서 30개먹는 분량에 25,900원들었네요. 

매장에서 2~3명가서 먹어도 3만원 그냥 나오거든요. 맛과 가성비 둘 다 잡은것 같습니다. 

쌀국수내용물을 그릇에 담고 끓는물400ml붓고 접시로 덮어주면 끝! 입니다

준비할거 없이 저대로 물400ml붓고, 4분후  쌀국수가 완성이됩니다.(기본대로는 200kcal밖에 안하네요.)

저는 한번 먹으면 다갖춰서 먹는 스타일입니다.

집에 있는재료 준비해보았어요.(  숙주, 얇게썬 양파, 대패삼겹살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1. 얇게 썬 양파는 찬물에 담궈서 매운냄새를 제거하고, 숙주는 씻어서 살짝 끓는물에 데쳤어요.

2. 대패삼겹살은 찌거나 구우시면 되세요.

이 쌀국수가  냄비에서 조리하는게 아니라, 끓는물을 붓는거라서 숙주를 넣었더니 많이 아삭거렸어요.

고기는 익힌게 배탈이 안나니 필히 익히시구요.

완성된 쌀국수 - 쪄낸 대패삼겹/ 구운 대패삼겹

일주일동안 4번을 쌀국수로 점심을 해결했으면 맛있다는게 증명된거죠.

이렇게도 해먹어보고 저렇게도 해먹어보았어요. (삼겹살을 찌고,굽고 방식을 달리해서요)

우삼겹이나 차돌양지가 없어서 냉동실에 있는 대패삼겹을 썻어요. 

확실히 고기가 들어가야 더 든든하고 먹은거 같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는 쪄낸 대패삼겹살이 좀더 깔끔했어요.(기름기가 좀 빠지거든요.)

여기서 꿀팁은 해선장소스 : 칠리소스=3:1 비율로 섞어서 쌀국수와 비벼 먹는게 제일 맛있답니다.

반응형

쌀국수를 해선장소스,칠리소스와 비벼먹어요.

소스를 비빈 쌀국수에 고기를 싸먹는게 정답이겠죠.

추운데 쌀국수가 들어가니 정말 속이 편안해지더라구요.

저희 1호가 제가 너무 맛있게 먹는가... 한입만...한입만..... 하더니,

쌀국수 한그릇을 먹는 1호

결구 한그릇 잡고 드시네요 .

 

1호하는 말이 옆에서 한젓가락씩 뺏어먹는게 더 맛있다네요.

한그릇 세팅해주니 아까보다 맛이 덜하대요.

이런건 안가르쳐줘도 알게되는 사실인가봐요.^^

무엇이든 한입만 뺏어먹는게 제일 맛있다는 사실이요.

가격도 비싼게 아니니,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은 사드셔보세요.

저는 올해 쌀국수집 안갈거랍니다 !

포보쌀국수 컵라면용기에 담긴 제품도 팔아요.

자취생에게 완전 좋은 제품인거같네요 .

제품홍보같지만 제돈주고 직접 사먹고 쓴 후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