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대구 네이처파크, 스파밸리 근처 중식당맛집 홍구원 가창점

by 메추리알333 2024. 7. 27.
반응형

지금으로부터 딱 한달전에 

비가 부슬부슬 내리다 말다 하던 날에 대구 네이처파크를 방문하였어요.

대구하면 대프리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정말 더운지역인데

예전에 대구 동물원인 네이처파크를 방문했을 때에도 

오르막길을 오르는게 정~말 힘들었었어요.

그래서 날씨가 조금 덜 더운 날에 다녀왔어요.

그때는 네이처파크 안에 한식당에서 점심을 해결했는데

그보다 가성비 좋았던 네이처파크 근처에 있는 중식당을 포스팅해보려해요.

 

대구 네이처파크, 스파밸리 근처 중식당맛집 홍구원 가창점

대구 홍구원 가창점

홍구원 가창점

위치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176길 9 1층 홍구원
영업시간 : 매일11:30~21:00(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 토,일 15:30~17:00

전화 : 053-763-8868
주차 : 건물앞, 뒤, 맞은편 주차장

▶ 홍구원 가창점 위치 및 주차장

홍구원 가창점 위치는

대구 스파밸리, 네이처파크 건너편 대로변에 위치한 가창음식단지 입구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건물앞, 건물뒤, 건물건너편 공영주차장 까지 있어 주차걱정을 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식사를 하고 네이처파크쪽으로 갔더니 주차전쟁이더라구요.

스파밸리 이용객들이 엄청 많았던 날이라 더 복잡했어요.

다행히 식사했던 홍구원은 주차장이 넓어서 편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 대표로 꼽자면 짜장면이지 싶어요.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이라 네이처파크 가기 전에 점심부터 해결했어요.

 

▶홍구원 메뉴판

홍구원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점심때 도착하였더니 계속해서 손님들이 줄줄이 들어오더라구요.

여기있는 일품요리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한번씩 먹어보고싶긴하더라구요.

스페셜코스, 실속세트 같은 메뉴구성도 있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장면, 볶음밥을 시켰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을 때 짬뽕을 시키면 

나중에 우동처럼 퉁퉁 불어지더라구요. ㅠ ㅠ

언제쯤 편하게 밥을 먹을까싶네요.

 

반응형

 

대구 네이처파크, 스파밸리맛집 중식당 홍구원 

홍구원 자장면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곳이다보니 

아이들이 오니 기본적으로 아이들 식기, 컵, 숟가락, 포크를 챙겨주셨어요.

본격적으로 짜장면이 나와서 주니 엄~~청 잘먹더라구요.

비주얼만 봐도 합격이지만 맛은 200%합격.

다먹고 나니 3호 입에 수염이 생겼네요. :)

홍구원 새우볶음밥

면만 먹으면 혹시나 배고플까 싶어 새우볶음밥도 시켰어요.

큼지막한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같이 나온 짜장소스, 짬뽕국물도 있어서 볶음밥은 짜장소스에 비벼서 한입~

느끼하다싶으면 깔끔하게 짬뽕국물 한입!!!

역시 볶음밥은 중국집 볶음밥이 최고인듯해요.

집에서 만들면 왜 저비주얼, 저맛이 나지않을까요....;;;

 

예전에 네이처파크 안에서 먹었던 점심보다

이번 홍구원에서 먹은 점심이 훨~씬 더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가격도 안에서 먹는 것보단 싼편에 속하구요.

 

대구 네이처파크, 스파밸리에 놀러가시는 분이라면

식사 한끼는 맞은편 중국집 홍구원에서 해결하면 좋을 듯 싶네요. :)

순수 내돈 내산 후기랍니다. :)

대구 실내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국립대구과학관

 

대구 실내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국립대구과학관

지난번에 울산과학관을 다녀와서 아이들이 재밌었는지 또 가고 싶다고 난리였어요. 그래서 경남 주변 과학관을 검색하니 국립대구과학관이 있네요. 울산과학관만큼이나 잘 갖춰진 과학관이라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