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거제 가 볼 만한 곳으로 바람의 언덕(무료주차장정보)

by 메추리알333 2023. 8. 2.
반응형

얼마전 거제 파노라마케이블카를 타고,

대박난맛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던 포스팅을 올렸어요.

그 날 학동몽돌해수욕장근처에서 점심을 먹어서

가까운 바람의 언덕도 가보기로 했답니다.

차로 이동하면 10~13분가량 소요될 만큼 가까운 거리이니

간김에 코스로 다 다녀오는게 좋겠죠?

 

거제 가 볼 만한 곳으로 바람의 언덕(무료주차장정보)

거제 바람의 언덕

거제 바람의 언덕

위치 :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산14-47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바람의언덕 : 차로14분 (9.5km)

학동몽돌해수욕장(대박난맛집)~바람의언덕 : 차로 12분 (6.8km)

이 정도 거리이니 몽돌해수욕장에 간김에 케이블카도 타고, 바람의 언덕도 가고 

맛있는 점심도 한끼 먹으면 좋겠지요?

거제 바람의 언덕 무료주차장위치

바람의언덕 주차장위치

거제 바람의언덕 무료주차장
위치 :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292-11 (도장포유람선 매표소옆 노란선 주차구역)

바람의언덕 바로 입구에도 주차하는 곳이 있지만 그곳은 유료주차장이예요.

월요일에 갔었는데도 자리가 거의 만차 직전이었어요.

아마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확률이 100%일 듯해요. 

자리가 없으면 주변 유료주차장이라도 이용해야겠지요. 

도장포유람선 매표소 옆 노란선에 주차하면 무료,  반대편 흰선에 주차하면 3천원이라고 하네요.

사진을 자세히 보면 주차실선 색깔이 차이가 있답니다.

이 모든 주차장을 이용한다해도 자리가 부족해보이긴했어요.

 

반응형

 

 

바람의언덕 입구에 유명했던 핫도그집이 이전했나보더라구요.

차로 5분거리라고 안내를 받고는 날씨가 너무더워 가보진 않았어요..;;;ㅎ

 

거제 바람의 언덕 오션뷰

거젭 바람의언덕

막상 바람의 언덕에 올라가보니 풍차만 있는 느낌...ㅎㅎ

아이들과 오기엔 아이들 놀거리가 없기도했고 더운날 오르막이 너무 힘들었어요.

날씨도 정~말 더워서 어른들도 올라가기 힘들었거든요.

양산이나 선크림, 선글라스는 필수로 하고 오심 좋지 싶네요.

 

풍차보다 내려오는길에 보이는 바다풍경이  멋졌어요.

아....이걸 보러 오는거구나~~ 싶었답니다.

좁은 길을 따라 내려가니 넓은바다에 속이 뻥~뚤리는 느낌이었어요.

안개가 꼈던 파노라마케이블카에서 전망대뷰는 보지 못했지만

바람의 언덕에 도착해서는 멋진 거제 앞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거제여행을 오신다면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바람의 언덕을 다녀오시면 좋지싶네요. :)

거제 가볼만한 곳으로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거제 가볼만한 곳으로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지난 월요일 비가 그쳐서 급으로 거제도에 다녀왔어요. 비가 막 그친뒤라 구름이 잔뜩 끼어있었지만, 금방 개일듯 하여 출발했어요. 평일에 가니 한산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대신 거제 파노라마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