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경주 보문단지, 버드파크맛집으로 아화전통국수

by 메추리알333 2024. 9. 23.
반응형

경주 버드파크를 보고나서 점심을 해결해야했어요.

버드파크내에도 식당이 있지만 경주까지 왔으니 맛집으로 가봐야죠.

특히나 아이가 있다보니 메뉴선정에도 제한적이랍니다.

동궁원, 버드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아화전통국수를 다녀왔는데

아이와 다녀오기도 좋고 식당도 엄청 깨끗해서 소개해드릴까해요.

 

경주 보문단지, 버드파크맛집으로 아화전통국수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동지칼국수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위치 : 경북 경주시 북군길 25 아화전통국수
영업시간 : 10:00~21:00
라스트오더 : 20:30

전화 : 0507-1391-0776
주차O, 유아의자O

▶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위치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위치

버드파크, 동궁원에 방문하신 분이라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쭉 들어와서 왼쪽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쉽답니다.

주변에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키덜트 뮤지엄, 한화리조트, 켄신텅리조트가 위치해 있답니다.

 

예전에는 근처 낙지집을 갔는데 아이와 먹기는 조금 맞지 않더라구요.

이번에는 국수종류라 아이들이 잘 먹을 듯하여 선택했어요.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메뉴

아화전통국수 메뉴

  • 동지칼국수(동죽조개+바지락) 8,500원
  • 얼큰동지칼국수(동죽조개+바지락) 9,500원
  • 아화고기국수 8,500원
  • 아화고기비빔국수 9,500원
  • 아화비빔밥 9,000원
  • 아화육개장국수/ 아화육개장밥 8,000원
  • 아화잔치국수 5,500원
  • 아화비빔국수 6,500원
  • 부추전/고기만두/김치만두 6,000원

면종류도 있지만 고기추가, 공기밥추가도 있기에 

면을 안먹는 아이들은 고기국수에 공기밥추가해도 좋을 듯했어요.

저흰 동지칼국수2개, 야화고기국수, 아화비빔밥을 시켰답니다.

동지칼국수는 아이와 먹기에는 살짝 매운맛이 있어요.

고추를 빼서 주문했지만 육수자체에 살짝 매운맛이 있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초등학생정도면 먹을 듯한데 미취학아동들은 면을 씻어도 좀 매워했어요.

미취학아동이라면 잔치국수, 고기국수가 좋을듯해요. :)

 

곱빼기가격이 보통이랑 동일하다고 되어있네요. (칼국수제외)

메뉴주문할때는 왜 못봤을까요.;;;; 이제 알았네요.;;;;;

 

반응형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동지칼국수, 아화고기국수, 아화비빔밥

아화고기국수

저희 1호가 주문한 아화고기국수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면이 따로나오고 육수는 주전자에 갖다주시더라구요. :)

고기는 아이들이 좋아할 불향가득한 맛!!!!

동지칼국수가 매웠던 3호는 형아 고기를 절반정도 같이 먹었답니다.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기국수와는 비주얼이 달라요.

여긴 잔치국수 육수에 고기가 나온답니다.

동지칼국수

동지칼국수 2인분이라 그릇도 엄~~청 컸어요.

아이들은 살짝 매워해서 씻어주고 

어른인 제가 훨씬 더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이 딱 어른스타일!! 

살짝 매콤하면서 시원한 맛에 동죽조개가 진짜 대박이었어요.

바지락보다 훨~~씬 통통하고 부드러운 맛이었답니다.

칼국수에는 김치가 빠질 수 없지요.

김치도 너무 맛있게 익어서 리필해와서 더 먹었답니다.

 

아화비빔밥

국수전문점이지만 비빔밥도 같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국수만 먹으면 조금 덜 부른 느낌인데

비빔밥을 같이 시켜서 먹으니 든든함 그자체!!

비빔밥 한입먹고~

칼국수 국물 한입먹으면 끝나지요!!!!!!!

아이들도 잘 먹었지만 

어른인 저도 엄청 든든히 먹었어요.

가격도 이정도면 관광지인데도 가성비 좋은듯 했어요.

 

아화전통국수 보문점

식당내부가 밝고 깨끗한 느낌이예요.

입구에는 진짜 국수가 널려있다는 사실~

들어올때는 몰랐는데 주문하고 이리저리둘러보다가 알았어요.

유아의자도 여러개있어서 아이와 오기 좋은 식당이랍니다.

배불리먹었는데 34,500원이 나왔으니 가성비는 인정!!

 

경주 보문단지맛집으로 아화전통국수 추천해봅니다. :)
순수 내돈내산후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