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경남 양산 배내골 아이와 가기좋은 힐링밸리계곡펜션(단체모임)

by 메추리알333 2024. 8. 8.
반응형

8월이 되니 너무너무 덥네요.

지난주말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친구들과 단체로 모였어요.

어른 4명, 아이 7명해서 방 2개를 빌렸답니다.

양산 배내골에 위치한 힐링밸리계곡펜션이란 곳인데

가성비 너무 좋고 잘 놀다와서 후기를 남겨볼게요.

 

경남 양산 배내골 아이와 가기좋은 힐링밸리계곡펜션(단체모임)

힐링밸리계곡펜션

양산 힐링밸리계곡펜션

위치 : 경남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818-1 힐링밸리펜션
예약 : 인터넷 홈페이지예약, 네이버예약
입실시간 - 오후 2시
퇴실시간 - 오전 11시

전화 : 0507-1317-2437
주차O,  에어바운스 슬라이딩 수영장, 족구장, 바로 계곡 앞 위치

 

저희가 다녀 온 날은 8.3~8.4일 주말이었어요.

주말예약은 정말 다 꽉차있답니다.

5월 말쯤에 미리 예약을 해두어서 다녀올 수 있었어요.

▶ 양산 힐링밸리계곡펜션 위치

힐링밸리계곡펜션 위치

배내골 TG를 나와서 우측으로 쭉 1분가량 차를 타고 내려오면 왼쪽편에 위치해 있어요.

힐링밸리계곡펜션이 진짜 좋은 이유는 

바로 계단만 내려가면 계곡이 바로 앞이라는 점!!!!

저녁을 먹을 때에서 계곡 물소리를 들으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사진상에는 물이 많을 때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비가 오지 않은 때라 

물이 많이 없긴했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놀기는 정말 안성맞춤!!!

너무 물살이 세거나 깊으면 아이들 놀기 불안하더라구요.

힐링밸리펜션 앞 -배내골 계곡 

배내골계곡

펜션에서 계곡으로 내려가는 계단으로 내려와보았어요.

비가 오지 않아서 수심이 얕았지만, 물의 맑은 정도 보이시나요????

완전 투명 그 자체!!!!

이제껏 계곡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물이 진짜 깨끗했어요.

이날 양산에 39.5도가 찍힌 정~~~말 더운 날이었는데

혹시나 계곡물이 차가울까? 걱정했던건 큰 오산

아이들이 놀기 좋게 물이 따뜻~~하더라구요.

손으로도 물고기도 잡고 제법 큰 물고기도 바글바글~~

놀고나서 바로 숙소로 올라오면 되니 

계곡 바로 앞 펜션이 이래서 좋은가 봅니다. :)

잠자리도 계곡에 백마리이상 진~짜 많이 날아다녔어요.

물고기 잡는 거나 잠자리채도 준비해오면 아이들이 놀기 더 좋을 듯했어요.

 

에어바운스 슬라이딩 수영장, 성인풀장(7~8월운영)

에어바운스 슬라이딩 수영장, 성인풀장

저희가 챙겨온건 래쉬가드, 튜브, 물총, 모자 이정도 가져왔어요.

물총을 가져온건 신의 한수 !!!

아이들 여럿이다보니 물총놀이하며 정~말 잘 놀았답니다.

에어바운스 있는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높이.

옆에 있는 성인풀장은 수심 1.2M정도로 튜브를 끼고 보호자가 같이 들어가는게 좋더라구요.

발이 닿지않은곳에서 물장구를 치니 훨씬 더 재밌는지 신난 표정. :)

힐링밸리계곡펜션 수영장

4살이 저희 3호는 저 높은 미끄럼틀도 혼자 여러번 타더라구요.

하지만 몸이 가벼우니 정말 뒤집어지고 난리!!!

어린아이의 경우 보호자가 같이 꼭 타주는게 좋답니다.

6~7살만 되도 튜브를 끼고 혼자타기 좋았어요.

이 물놀이장에서만 2시부터 6시까지 놀더라구요...;;;;

대단한 체력들...

진짜 워터파크 부럽지 않게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놀았답니다.

 

반응형

힐링밸리펜션 - 개별 바베큐장

개별 바베큐장

단체 10인이상이기에 방 2개가 붙어있는 위치로 예약을 잡고

어른 4명, 아이 7명이라 방을 3개를 예약했는데

사장님께서 아이가 어린애들 위주라하니 

방마다 최대인원 5인이지만 살짝 봐주셨어요. :)

배려해주신덕에 방 2개를 잡고 너무 잘 놀았답니다.

추가 인원요금은 당연 지불했답니다.

 

물놀이 후 먹는 간식타임!!!

수박, 파인애플을 컷팅해서 포장해와서 바로 먹었어요.

저렇게 먹고 2차로 계곡으로 입수!!!

 

엄마 4명에 아이들만 7명이라 바베큐를 구워먹는건 힘들 듯하여

족발, 보쌈같은 메뉴로 출발할 때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더운데 고기까지 굽는건 너무 힘들듯 했는데 옳은 선택이었어요. 

편하게 저녁을 해결했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치킨배달해주는 곳도 하나 있었어요.

야식으로 치킨에 맥주 해야겠지요?ㅋㅋ

 

힐링밸리 계곡펜션 - 장미, 매화방

힐링밸리계곡펜션

저희가 방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네요.

아이들이 도착하자마자 물놀이한다고 방이 엉망진창이 되었거든요.

사장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으로 대체해봅니다.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가스렌지, 냄비, 기본 식기류는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햇반컵밥, 컵라면, 냉동핫도그 이런걸 챙겨와서 

아침, 간식 이렇게 다 잘 해먹었어요.

 

해가 지면 불빛이 들어와서 더 운치 있지요?

대신 모기, 벌레와의 싸움은 덤!!!

모기향을 피우니 확실히 모기가 물지 않더라구요.

저만 2방 물리고 끝이났네요. 

배내골펜션 힐링밸리계곡펜션

물이 많이 있을 때 계곡사진이네요.

저희가 왔을 때랑 다른 느낌이지만 

아이들 놀기에는 저희가 갔을 때가 딱 좋았답니다.

양산 배내골 아이와 가기좋은 힐링밸리계곡펜션 추천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