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제주 우도,성산일출봉근처 흑돼지돈까스맛집 범식당

by 메추리알333 2024. 7. 1.
반응형

아이와 제주도에가면 꼭 가는 곳이 아마 제주아쿠아플라넷이죠.

아쿠아플라넷 근처에는 우도,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김녕해수욕장 등 가볼만한 곳이 많답니다.

그래서 주변 맛집도 넘쳐나더라구요.

아이들을 데리고 흑돼지구이집을 가기보단 

흑돼지돈까스가 더 괜찮을 듯하여 가보았는데 

이제껏 먹어본 돈까스 중 탑3안에 들만큼 맛있었어요. :)

 

제주 우도, 성산일출봉근처 흑돼지돈까스맛집 범식당

범식당 치즈모듬카츠

범식당 제주성산점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66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전화 :0507-1466-8817
주차 O

▶범식당 제주성산점 위치

범식당 제주성산점

범식당 제주성산점은 성산일출봉, 우도들어가는 성산포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제가 묵었던 더포그레이스 숙소에서 3~4km거리였어요.

범식당은 2층에 있고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답니다.

 19시 40분쯤도착해서 거의 라스트오더직전에 주문했어요.

 

▶범식당 메뉴

범식당 메뉴

  • 치즈모듬카츠 (시그니처메뉴로 치즈에 찍어먹는 제주 흑돼지 돈가스, 안심1p+치즈2p+새우튀김1p)
  • 안심카츠(제주 흑돼지를 사용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안심 돈까스)
  • 돈가스김치나베(일본식 김치전골 안에 돈까스가 들어간 메뉴)
  • 연어초밥
  • 소고기덮밥
  • 돼지고기덮밥
  • 연어덮밥
  • 육회덮밥
  • 돈코츠라멘
  • 매운라멧
  • 소고기우동
  • (계절)냉소바

돈가스류와 초밥, 덮밥, 면류로 나눌 수 있네요.

저희는 치즈모듬카츠, 안심카츠, 돈가스김치나베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

 

반응형

흑돼지돈까스 범식당

-참깨돈까스소스만들기

돈까스소스

주문을 하고나면 제일먼저 식전샐러드, 밑반찬을 세팅해주시고

돈까스소스에 넣을 참깨를 직접갈아 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에게 하나씩 쥐어주니 신이나서 참깨를 갈아보네요.

그러고 소스에 잘 섞어주면 먹을준비 완료!!!

-돈가스김치나베

돈가스김치나베

돈까스류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까 싶어 김치나베도 시켰어요.

얼핏보면 김치찌개 비주얼이지만 돈까스가 들어있답니다.

바삭한 돈까스 식감은 아니지만 김치전골 국물이 튀김옷에 스며들어서

맛있는 돼지김치찌개 맛이 나더라구요.

한국식 김치찌개보다는 조금 달달한 느낌이었었지만

매콤해서 맛있었다는 사실!!

-안심카츠

안심카츠

가장 기본인 안심카츠를 빼놓을 수 없겠지요.

외관상 비주얼은 일반 돈까스와 비슷하지만 한입 베어물면

헉!!!하고 놀랄 부드러움!!!!!

고기가 결결이  살아있는게 보이시나요???

순간 밀푀유 빵이 떠오를만큼 단면이 흡사했어요.

두툼한데 전혀 퍽퍽함이 없고 촉촉하고 부드러움 그자체였어요.

소스 없이 먹어도 누린내 없이 고소한 돈가스맛!!!

참깨를 갈아만든 소스에 찍어먹으니 고소함은 2배!!!!!

이집 안심카츠 진짜 잘한다 싶더라구요. :)

-치즈모듬카츠(안심1p+치즈2p+새우튀김1p)

치즈모듬카츠

범식당의 시그니처메뉴인 치즈모듬카츠가 나왔어요.

진짜 치즈퐁듀가 생각나는 비쥬얼~~

안심카츠를 치즈에 퐁당 찍어서 치즈를 돌돌말아 먹는게 제대로 먹는 방법!!!

치즈가 양이 넘치도록 많아서 부족함 없이 끝까지 먹었어요.

아이들은 치즈 늘어나는 재미에 더 잘먹는건 당연!!!

왜 시그니처메뉴인지 알 수 있는 메뉴였어요.

범식당에 오면 꼭 시켜야할 메뉴랍니다.

 

돈가스로 저녁을 먹으니 정말 든든함 백배!!!

아이들이 당연히 돈까스를 잘 먹어서 엄지척!!

매우 만족스런 제주에서의 흑돼지 돈까스 맛집이였답니다.

 

제주 성산 제주흑돼지돈가스 맛집으로 범식당 추천합니다. :)
순수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