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보는 하루

부산,창원 근교 경남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딸기따기, 딸기케이크만들기체험)

by 메추리알333 2024. 3. 11.
반응형

날씨가 어제는 추웠다가 오늘을 따뜻했다가

딱! 감기걸리기 좋은 날씨인 듯해요.

추워서 실내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급 생각난 딸기따기체험으로 알아보았어요.

딸기따기만 한다면 시간이 금방 끝나겠죠?

따온 딸기로 딸기케이크도 만들고 수제비누체험까지 할 수 있었던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를 다녀 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부산,창원 근교 경남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딸기따기, 딸기케이크만들기체험)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위치 : 경남 김해시 칠산로210번길 128-62
영업시간 : 토,일 10:25~17:00/ 평일 11:30~16:30(평일예약은 카카오채널, 전화문의)
전화 : 0507-1350-9854
주말프로그램 : 딸기체험+딸기케이크+조물락비누_ 가족당 60,000원(4인기준)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예약 및 체험내용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주말에는 패키지체험으로 진행이되더라구요.

* 패키지체험내용 : 딸기수확2팩+베리베리케이크1호 1세트+오감발달조물조물비누1세트 (1시간30분소요)

일주일 단위로 예약창이 뜬답니다.

9시, 10시30분, 오후1시, 오후3시 이렇게 하루에 4타임 운영이되어요.

유정란수확체험은 인터넷으로 신청하지않았는데... 

결국 현장에서 결제하고 유정란수확체험까지 하고 왔네요.;;;;

예약을하고 계좌로 입금까지해야 예약완료가 된답니다. :)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딸기농장)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예약자명을 말하고나면 딸기 담을 통을 3개 주신답니다.

큰용량 2개는 집으로 가져갈 것,

작은용량1개는 딸기케이크 만들때 사용할 딸기 수확용이랍니다.

딸기체험농장이지만 안에는 먹거리가 엄청 다양하게 있었어요.

딸기잼을 무료시식할 수 있는 크래커와 딸기잼도 있어서 맛보았는데

달지않고 진한 딸기맛이라 완전 맛있었어요.

김해가야딸기기테마파크

가족단위로 체험을 많이 오기때문에 

아이들이 놀거리가 실내, 실외에 많이 있었어요.

미니돼지, 토끼 먹이험도 할 수 있고, 트램펄린에서도 뛰어놀고~~

가기전엔 솜사탕까지 드시고 오시는 알뜰함까지...

솜사탕이 2천원이라서 그나마 부담이 없었어요.

(요즘 솜사탕 5천원~6천원은 기본인듯해요..;ㅠ)

 

반응형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 딸기수확체험(딸기따기체험)

딸기따기체험

딸기따기체험은 실제로는 5 분정도 소요가 되지만 15분정도 시간을 주셨어요.

땃는데 상한 딸기는 과감하게 바닥안쪽으로 버리라고하더라구요.

마지막에 사진을 찍을때 미니돼지가 들어와서 이리저리 다니던데

알고보니 떨어진 딸기를 열심히 주워먹고 있는 중!!!

딸기먹고 자라는 돼지라.....(부러움)

금딸기를 그냥 홀랑홀랑 먹어대더라구요.

아이들도 돼지가 딸기도 먹는다며 신기해했어요.

 

딸기가 큰것도 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작은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케이크만들때 사용할 딸기를 씻으면서 물러진 딸기를 하나 맛봤는데

깜짝 놀랄만큼 진한 딸기향에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마트에서 먹는 딸기맛은 비교불가!!!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 딸기케이크만들기체험

딸기케이크만들기체험

수확해온 딸기로 맛있는 딸기케이크를 만들어봅니다.

만들기는 어렵지 않아요~~

준비된 빵시트에 시럽, 생크림바르고 썰어둔 딸기를 올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직접만들다보니 더 맛나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 유정란수확체험(선택체험)

꼬꼬아줌마의 계란상회(유정란수확체험)

딸기케이크를 다 만들고나니

유정란수확체험한 친구들이 우르르~~~ 다 나가더라구요.

그걸 본 2호가 자기도 하고싶다고하여 현장에서 물어보니 체험가능하다고 하여

유정란 수확체험까지 하고왔어요.

닭이 무섭다면서 잘~~ 주워오네요..;;;;

유정란이라하니 품어서 병아리를 부화시킬거라 하네요..;;;;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 조물락비누만들기체험

조물락비누만들기체험

마지막 체험인 조물락비누 만들기체험이예요.

간단한 체험이라서 만드는건 금방 만들어지더라구요.

아이들의 촉감놀이라고 보시면 될 듯 하답니다.

체험이 끝나고 각종 먹거리들도 사먹을 수 있고

조금더 야외에서 놀고오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있더라구요.

 

딸기듬뿍 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 딸기2통, 조물락비누 이렇게 챙겨왔어요.

집에서 저녁을 배불리 먹었는데도 딸기케이크는 순삭!!!

진짜 빵이랑 생크림이 달지않아서 진짜 딸기맛이 많이 나는 케이크였어요.

물리지 않는 단맛이라할까요.

케이크에 모자란 딸기는 수확해온 딸기 한통을 얼른 씻어서 같이 곁들여 먹었어요.

딸기가 맛있다보니 아이들이 진~~짜 너무 잘먹었어요.

마트에서 사온 딸기로 만들면 이 맛이 안날거예요.

오늘 막 따온 딸기로 만든 케이크라 맛은 최상!!!

몇만원 딸기케이크 부럽지 않은 맛이랍니다.

한창 딸기체험시즌이니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좋지 싶어요.

 

부산, 창원 딸기체험으로 김해가야딸기테마파크 추천해봅니다. :)

홈카페 리얼딸기라떼 만들기(딸기청으로 라떼만들기)

 

홈카페 리얼딸기라떼 만들기(딸기청으로 라떼만들기)

요즘시기에 딸기가 많이 나오고있어요.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지금시기의 딸기가 단맛이 가장 좋을때랍니다. 딸기농장에서 첫수확부터 2~3번째딸기까지 단맛이 높고 거의 끝물에 나오는 딸기는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