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는 하루/삼남매네 맛집

경주 말고 창원 중앙동 십원빵, 교동 우리쌀 십원빵

by 메추리알333 2024. 4. 17.
반응형

얼마전에 경주에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신나게 놀고 정신없이 오는 바람에 

경주에 유명한 십원빵을 못먹은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창원에 십원빵 맛집을 알아보니 

창원 시청 부근 정우상가 맞은편에 위치한 십원빵이 있더라구요.

아이들과 다같이 십원빵을 사먹으로 출동해보았어요.

 

경주 말고 창원 중앙동 십원빵, 교동 우리쌀 십원빵

창원 십원빵

조은유통- 교동 우리쌀 십원빵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33번길 9 1층 102-1호 
영업시간 : 월~금 (12:00~22:00), 토~일(12:00~20:00)

전화 :0507-1384-7172

▶창원 십원빵 위치

창원 십원빵 위치

인터넷에 검색했을 때 창원 십원빵이라하면 가게가 검색이 되지않아요.

"조은유통"이라고 검색하거나

"디저트39 창원중앙점"으로 검색하셔서 찾아오시면 되요.

버스를 타고오시면 정우상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답니다.

 

창원 십원빵, 교동 우리쌀 십원빵 메뉴

창원 십원빵 메뉴

  • 십원빵 (치즈듬뿍 ) 3,000원
  • 오백원빵 (모짜렐라치즈+ 허니리코타치즈+피자콘소) 4,000원
  • 단팥십원빵 (겨울) 3,000원
  • 슈크림십원빵 3,000원
  • 천혜향 or 한라봉 착즙주스 4,000원
  • 셋트메뉴(십원빵+오백원빵+천혜향or한라봉착즙주스) 10,000원

.

반응형

창원 십원빵, 오백원빵

창원 십원빵, 오백원빵

저희는 십원빵 5개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한번구울 때 최대 4개가 나오기때문에 

오백원빵 틀에 십원빵을 구워주셨어요.

믹스된 반죽을 틀에 붓고 동그란 치즈와 치즈소스를 뿌리시더라구요.

비주얼만 봐도 겉이 바삭바삭한게 보이시나요.

겉에 붙은 바삭한게 더 맛있는건 안비밀입니다.

완성된 십원빵은 꼬지에 끼워서 받침대에 올려서 주셨어요.

 

창원 십원빵

갓 나온 따끈따끈한 십원빵을 들고 차에 타니

바로 먹어줘야겠지요.

냄새가~~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차 출발 전부터 다들 한입씩 왕~ 베어 물었어요.

치즈가 따뜻하니 완전  쭈~~~욱 늘어나더라구요.

빵을 부드럽고 달달하니 겉은 바삭해서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

치즈도 늘어나는 재미에 아이들이 순삭하는건 시간문제.

하나를 먹고나니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간식으로 샀는데

왜  식사를 한... 기분이죠.

 

남은 십원빵은 전자레인지 1분, 에어프라이기 180도 3분 데워 먹으면

처음 먹었던 것 처럼 맛있는 치즈 십원빵을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치즈가 들어있는 십원빵만 샀는데

뒤에 오시는 분은 피자맛이 나는 오백원빵,

슈크림, 팥십원빵을 주문하시더라구요.

뒤늦게 메뉴가 있는 걸 확인하고 다음번에 또 와바야겠다 싶었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십원빵 추천해봅니다. :)

창원 신월동 용지공원 일식맛집 현스시 점심특선 추천

 

창원 신월동 용지공원 일식맛집 현스시 점심특선 추천

어제부터 진해 군항제가 시작이되었어요. 하지만 날씨가 추워서 아직 벚꽃이 20%정도 핀듯하답니다. 아마 평일부터 따뜻해지면 벚꽃절정시기일 듯해요. 지난 평일 점심을 먹으러 창원 스시맛집

lemontree333.tistory.com

 

반응형

댓글